
애초에 파딱도 나도 관심 없는 애였는데
기습시위했을 때 잠깐 뭐라한 거지
내가 누구다 해도 기억 안 나는 애 맞음
님이 이상한거 아님 ㄱㅊ
87세 치매노인 조광수 할아버지가
내가 옛날에 어?? 이러는 걸로밖에 안 보이기도 하고
와서 주저리주저리 몇 번 하는 걸로 끝인 거 보면 분탕은 아니고 영감님 같은 느낌이라
딱히 별 상관없을 듯
여태 만나본 정신병자들중에서는 D~E급정도 위험도 느낌
여태 계정 한 5~6개에 유동 몇 개 들고온거 같던데
다중이 주작질때문에 신빙성에 문제가 있기도 하고
본인도 리뷰에 딱히 집착 안 하길래 다행이다하고 좋게좋게 끝내기위해 리뷰 올린 것들도 삭제했으니
앞으로 서로서로 잘될 것 같네요
그래도 사람은 착해 우리 챈이랑 안맞을뿐이지 ㅇㅇ
저번에 약속때문에 잠깐 갤 비우느라 못도와줬는데
파딱이 아주 왕건이로 잡은듯 고생이 많아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