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예전에 텐사마 네토라레 동음을 냇는데
주인공이 신사의 책임자임
근데 이제 텐사마는 뻇겻고, 근데 힘은 되찾아서 신사 자체는 성황이 됨
여기까지가 전작 설정이고
신사가 성황되면 일본에서 미코알바 구인하잖아
그래서 쌍둥이 미코 알바랑 연인이 됫다가
전여친(텐사마)에게서 박힌 네토라레 성벽때문에 네토라세 시키는 쌍둥이 네토라세 작품을 생각중인데
로리 2명이랑 빵 2명중에 뭐가 나은것같음?
난 로리 2명
그 예전에 텐사마 네토라레 동음을 냇는데
주인공이 신사의 책임자임
근데 이제 텐사마는 뻇겻고, 근데 힘은 되찾아서 신사 자체는 성황이 됨
여기까지가 전작 설정이고
신사가 성황되면 일본에서 미코알바 구인하잖아
그래서 쌍둥이 미코 알바랑 연인이 됫다가
전여친(텐사마)에게서 박힌 네토라레 성벽때문에 네토라세 시키는 쌍둥이 네토라세 작품을 생각중인데
로리 2명이랑 빵 2명중에 뭐가 나은것같음?
난 로리 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