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밍밍이 신조어하니까 생각나네 FreeTre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3 작성일 2024-02-18 09:48:38 https://arca.live/b/momoirocode/99294065 요즘 여초 신조어로 밍밍이 다시 붐이왔다는거 알고계시나요남초에서 엄... 이라던지 퍄~ 처럼 쓰면된대요 밍!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내아내는코쿠리 2024-02-18 09:48:55 답글 배란일 2024-02-18 09:49:18 답글 및챈 의문의 여초커뮤니티행 펼쳐보기▼ 유기오 2024-02-18 09:49:43 답글 "6년 전" 펼쳐보기▼ FreeTree 2024-02-18 09:51:38 답글 하...다시라고한거 안보여?? 이래서 잦덕새끼들은 베트남에 고추 매달아서 단체재기 아차차! 펼쳐보기▼ 유기오 2024-02-18 09:53:53 답글 auri 2024-02-18 09:54:33 답글 라이라이라이 2024-02-18 09:49:49 답글 6년전 펼쳐보기▼ 야한거조아함 2024-02-18 09:49:50 답글 여초 소식은 어케 잘 앎...,. 펼쳐보기▼ 위스퍼레인 2024-02-18 09:51:52 답글 6년이요즘인가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 방금 이세계갈뻔 [2] 고등어는등푸른생선 2024.02.18 53 0 팩트) 생각보다 동음은 메이저다 피카피카피 2024.02.18 74 0 밍밍밍 기여엉 [6] 테코키 2024.02.18 60 0 비오는 날엔 야외딸을 치고싶다 [9] 릿카 2024.02.18 124 0 알고리즘이 날 인도했다 [1] Cadarn 2024.02.18 80 0 청자한테 따먹히면서 전화로 남편한테 네토보고하는 동음 [3] 곽청아 2024.02.18 124 0 나가 죽을까? [8] sona8 2024.02.18 157 0 일본여행 항공권이랑 호텔같은거 알아보는중인데 [9] 월급도둑 2024.02.18 98 0 동음성우는 한국말 못배우게해야한다 [1] 배란일 2024.02.18 161 0 분명 어제까지만 해도 [2] 씹프피 2024.02.18 51 0 대체 어떻게 생기면 일본에서 저런걸 당하는거임ㅋㅋㅋㅋ [3] 내아내는코쿠리 2024.02.18 109 -1 나라 전체에서 밍밍이를 숭배하던 나라 [3] 허벅지너무좋아 2024.02.18 94 0 여기 구독자 20000 언제 달성했지 [4] DoctorH 2024.02.18 51 0 오늘은 밍밍이 동음 들어야지 [2] 미고코로유메 2024.02.18 50 0 주딱이 챈에 독을 풀었다… [9] 씹프피 2024.02.18 118 0 기분나쁜 조센징들 .... [7] 월급도둑 2024.02.18 111 0 밍? 밍!!!! [1] 피카피카피 2024.02.18 49 0 밍카스 [5] 나츠단 2024.02.18 92 0 밍 그거잖아 [3] Potion 2024.02.18 62 0 요즘 밍밍이 진짜 인싸 밈이라니까 [10] FreeTree 2024.02.18 190 0 및챈은 남초일까 여초일까 [6] 피카피카피 2024.02.18 103 0 사실 완장 있는 마갤에선 나의 드라마틱한 감정이 나올수가 없음 [3] 내아내는코쿠리 2024.02.18 80 0 밍밍이 신조어하니까 생각나네 [9] FreeTree 2024.02.18 133 0 왜 나만 개꿀잼 못봤어 치사하개 너히만 [7] 유기오 2024.02.18 79 0 일본가면 해야하는거 [5] Ailkanoid 2024.02.18 120 0 <밍밍이>, 참 재미있고 따뜻함이 묻어나는 신조어이다 [4] 배란일 2024.02.18 130 0 와 죽겠다 [5] 아키라남편 2024.02.18 51 0 아니 얘 검정더듬이 데박거슬려 ㅋㅋㅋㅋ [14]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18 137 0 동은이랑 연계해서 파는 오나홀 왜 안파냐 [3] 보추는이상성욕 2024.02.18 95 0 및챈 유수의 A~SS급 빌런들을 알아보자 [8] 배란일 2024.02.18 143 0 블루 아카이브 저거 왜 내수 외수 차별함 [24] FreeTree 2024.02.18 2608 11 꼬옥 [3] 회색고기 2024.02.18 58 0 제가 뭐든지 할테니 동생은 봐주세요 [18]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18 134 0 망가중에 그거 꼴리던데 [6] 밍몽링 2024.02.18 111 0 수상하리만치 동음으로만 네토 못먹음 [8] 밍몽링 2024.02.18 83 0 쌍둥이 아니고 2살차이 자매면 순차로 뺏기기도 좋잖아 [2] 밍몽링 2024.02.18 61 0 난 재해레벨 신임 [7] 평화 2024.02.18 93 0 다음 동음 구상하고 있는데 조언좀.TXT [11] 내아내는코쿠리 2024.02.18 151 0 이런 옷은 왜입는거야.. [6] 내아내는코쿠리 2024.02.18 123 0 요거 들어본 밋붕이 잇슴? [10] 인생을맛있게 2024.02.18 103 0 아키하바라에 왔으니 나도 성지순례함 [30] 이치노세리토 2024.02.18 1373 17 위험도 A급 및붕이 [5] 내아내는코쿠리 2024.02.18 73 0 근데 거진 7일인가 5일간 계속 오는거보면 어지간한데 밍몽링 2024.02.18 76 0 박에비와서잠봉시켯워.... [9] 하루에비타민2알 2024.02.18 11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18 10: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