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시발 알고리즘 꼬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9
작성일
댓글
[2]
글쓰기
ㅇㅇ
사랑이아니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리뷰글 몇개 써야지
[4]
63
0
dlsite 결제페이지 웨 바뀜
[7]
173
0
레이키라 미미나메 듣는데 귀엽네
[12]
247
0
내가 및챈을 30분동안
[4]
72
0
층간소음이 이렇게 힘든거구나...
[12]
186
0
회식에서! 새벽 세시까지 마시고!
[9]
146
0
응애옹
[1]
75
0
남자일까 여자일까
[12]
167
0
카에데 3D 육체 만든 후로 귀여운 척 엄청 함
[4]
213
0
출근했는데 퇴근하고싶다
[8]
92
0
초 알파메일 거근 인싸 등장.
[7]
258
1
이런 여동생이 미미카키 해주면 밐붕이들은 무슨소리냄??
[9]
136
0
잘때 동음전용으로 qcy 무선 vs 유선 이어폰
[5]
439
0
믹부이 키보드
[3]
99
0
출근전 꽁꽁고기의 소소한 행복
[6]
115
0
솔직히 말해봐
[2]
82
0
밤되면 밐붕이들 사라지는거 개웃김 ㅋㅋㅋㄱ
[3]
116
0
다음생엔 제발 미소녀로 태어나서 밐붕이들 따먹고 다니게 해주세요
[1]
78
0
아침은 고통스러워
[2]
90
0
오우야 아침부터 좋은 구경 했네
[2]
144
0
으으으 잠 못자겟서...
[1]
52
0
시발 알고리즘 꼬라지
[2]
69
0
역시 아치메및챈은 고독하구나,,,,,
[4]
62
0
똥글이라도 쓰라고
[2]
71
0
우우...마마아....
[1]
115
0
1시간 반 자고 출근하는 사람이 잇다?!?!?!?
[4]
105
0
밉붕이 잘자
[3]
77
0
내가 및챈을 30분동안 멈췃다
[1]
84
0
진짜 개쩌는 아이디어 있는데 평가좀
[7]
180
-2
앨범에 아무것도 없으면 그게 더 이상한가
[1]
81
0
및붕이 ㅈ됨
[6]
223
0
자고 싶다
[2]
63
0
및붕이 광고에 이상한거 뜸,.,
[11]
259
0
인간이 가장 또라이가 되는 오전 4시
[3]
105
0
지금까지 내가 막귄줄 알앗는데
[5]
199
0
Ai사용한 동음 해봤음
90
0
글좀써 밍밍이들아
[10]
117
0
대학원생 왜햇슬가....
[6]
134
1
이시간까지 안자는 한심밋붕이들 주목!
[10]
137
0
잠이 안오는데 잠잘오는거 있냐
[11]
270
0
나메누루리 1편은 들을 때마다 먼가 포근포근한 느낌
[3]
144
0
TS는 안꼴리는데 버미육은 꼴리고..
[5]
2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