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에 계속 비가 와서 그런가, 언덕 위에 있는 차가 주우우우우우욱 미끄러져서 쩌어어 밑에 있는 주차장까지 굴러떨어졌는데, 요게 야무지게 다른 승용차를 개박살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주 어떡하냐

동음이야기) 꼬마버스타요 r18동음 언제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