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언팩까지는 했는데 텍스트를 이미지에 다 박아버려서 꽤 시간도 걸리고 힘들것같음
그리고 내가 이런거 번역해보는게 처음이라 잘 모르기도 하고..............
필요한 사람 좀 있으면 해보려는데 혹시 필요한 사람 있나?

일단 언팩까지는 했는데 텍스트를 이미지에 다 박아버려서 꽤 시간도 걸리고 힘들것같음
그리고 내가 이런거 번역해보는게 처음이라 잘 모르기도 하고..............
필요한 사람 좀 있으면 해보려는데 혹시 필요한 사람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