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해외결제할때 가상카드 만들어야만 결제가 댔섰는데 요즘은 그냥 앱으로 바로바로 대내????

보안 갠차는건가...

그리고 입금은 잘만 되다가 출금할때 이런저런거 필요하다고 하는거 데박 기찮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