足をなめてご奉仕すれば、あそこを足毛にしてもらえるんじゃ
이거 어제 새벽까지 사투했는데 아직도 해결을 못함...
뒷문장 번역이 부자연스럽고 足毛 이게 문장을 디게 어색하게 만드는 느낌
청해할 줄 몰라서 기계돌려서 대본땄는데 체크해줄 미뿌이 있음?ㅜㅜ
rj0100896 2트랙 14:36이고
足毛나오는 부분은 06:11이랑 24:22도 있음
足をなめてご奉仕すれば、あそこを足毛にしてもらえるんじゃ
이거 어제 새벽까지 사투했는데 아직도 해결을 못함...
뒷문장 번역이 부자연스럽고 足毛 이게 문장을 디게 어색하게 만드는 느낌
청해할 줄 몰라서 기계돌려서 대본땄는데 체크해줄 미뿌이 있음?ㅜㅜ
rj0100896 2트랙 14:36이고
足毛나오는 부분은 06:11이랑 24:22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