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잘때 동음전용으로 qcy 무선 vs 유선 이어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438 작성일 2024-02-19 23:35:28 수정일 2024-02-19 23:39:11 https://arca.live/b/momoirocode/99410345 요즘 중국 유선 이어폰이 가성비 좋다던데이어폰은 동음 들을때만 쓸꺼라 5만원 정도 까지만 쓴다면qcy무선이랑 유선 이어폰중 뭐가 더 팅글잘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유기오 2024-02-19 23:40:23 답글 선 있는 거 안 불편하면 ㄷㅎ 펼쳐보기▼ 헌바가 2024-02-19 23:44:33 답글 유선 펼쳐보기▼ 사랑이아니야 2024-02-19 23:54:17 답글 ㄷㅈ 펼쳐보기▼ 감귤민어 2024-02-19 23:59:30 답글 편한거 = qcy, 음질 = 유선 인데.... 솔직히 동음 수준에선 음질 찾는게 크게 의미 없다는게 중론임 펼쳐보기▼ MILO 2024-02-20 00:22:10 답글 아침에 일어나서 찾으러 다니기 귀찮으면 유선, 자다가 끊어먹는 등 걱정되면 qcy 근데 qcy t13인가 t11인가 난 마음에 들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일론머스크 씹년아 [5] auri 2024.02.20 128 0 그래도 난 누나가 좋긴해 [7] 루나티나 2024.02.20 94 0 이런포즈 개꼴림 [14] 생식기세척기 2024.02.20 327 1 우으으... 및붕이 [3] 호로호로록 2024.02.20 64 0 로리가 뭔지모르냐 [7] Ailkanoid 2024.02.20 126 0 핫산미뿌이 비상!!! [5] 아아카카 2024.02.20 133 0 ai 오나서포 이거 번역파일 만들면 쓸 사람 있음? [4] 야스놀이미노리 2024.02.20 1250 2 리뷰 이거 너무 좋다 RJ01141146 [16] Opulenti 2024.02.20 1924 2 나도 리뷰글 몇개 써야지 [4] 월급도둑 2024.02.20 63 0 dlsite 결제페이지 웨 바뀜 [7] 우주에어서와 2024.02.20 173 0 레이키라 미미나메 듣는데 귀엽네 [12] 이냥개 2024.02.20 247 0 내가 및챈을 30분동안 [4] auri 2024.02.20 72 0 층간소음이 이렇게 힘든거구나... [12] 야스놀이미노리 2024.02.20 186 0 회식에서! 새벽 세시까지 마시고! [9] 에스티바 2024.02.20 146 0 응애옹 [1] 루나티나 2024.02.20 75 0 남자일까 여자일까 [12] 나츠단 2024.02.20 167 0 카에데 3D 육체 만든 후로 귀여운 척 엄청 함 [4] Cadarn 2024.02.20 212 0 출근했는데 퇴근하고싶다 [8] LKM_ 2024.02.20 91 0 초 알파메일 거근 인싸 등장. [7] 아이헤 2024.02.19 258 1 이런 여동생이 미미카키 해주면 밐붕이들은 무슨소리냄?? [9] 루나티나 2024.02.19 136 0 잘때 동음전용으로 qcy 무선 vs 유선 이어폰 [5] ㅇㅇ 2024.02.19 438 0 믹부이 키보드 [3] 유기오 2024.02.19 99 0 출근전 꽁꽁고기의 소소한 행복 [6] 회색고기 2024.02.19 115 0 솔직히 말해봐 [2] 루나티나 2024.02.19 82 0 밤되면 밐붕이들 사라지는거 개웃김 ㅋㅋㅋㄱ [3] 루나티나 2024.02.19 116 0 다음생엔 제발 미소녀로 태어나서 밐붕이들 따먹고 다니게 해주세요 [1] 루나티나 2024.02.19 78 0 아침은 고통스러워 [2] 코야마하루 2024.02.19 90 0 오우야 아침부터 좋은 구경 했네 [2] 인생을맛있게 2024.02.19 144 0 으으으 잠 못자겟서... [1]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02.19 52 0 시발 알고리즘 꼬라지 [2] 노아라떼 2024.02.19 69 0 역시 아치메및챈은 고독하구나,,,,, [4] 위스퍼레인 2024.02.19 62 0 똥글이라도 쓰라고 [2] ㅇㅇ 2024.02.19 71 0 우우...마마아.... [1] Ailkanoid 2024.02.19 115 0 1시간 반 자고 출근하는 사람이 잇다?!?!?!? [4] 인생을맛있게 2024.02.19 105 0 밉붕이 잘자 [3] 비처녀허벅지 2024.02.19 77 0 내가 및챈을 30분동안 멈췃다 [1] 허벅지너무좋아 2024.02.19 84 0 진짜 개쩌는 아이디어 있는데 평가좀 [7] Ailkanoid 2024.02.19 180 -2 앨범에 아무것도 없으면 그게 더 이상한가 [1] ㅇㅇ 2024.02.19 81 0 및붕이 ㅈ됨 [6] 최면_봄 2024.02.19 222 0 자고 싶다 [2] 니세모노 2024.02.19 63 0 및붕이 광고에 이상한거 뜸,., [11] 야한거조아함 2024.02.19 259 0 인간이 가장 또라이가 되는 오전 4시 [3] ㅇㅇ 2024.02.19 10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0 02: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