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2달 남짓 존버한 재화 오늘 다 털어서...

데미 천장을 하나 깔수 있는데

둠텔라랑 둠블이 조각 150개만 더 먹으면 5성인데...

둘중에 뭘 천장 까는게 좋을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