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속딜 계열은 상향해야됨 각각 지속딜 걸리면 추가효과 있긴 해도 그게 걸려야 말이 되는거지 블라다 평타가 70%인데 이러면 70%에서 굴리고 회피 판정 굴리고 효저 판정 굴리면 이거 걸리기나 하겠냐
디버퍼 계열은 차피 딜 낮으니까 명중 효명 속도 챙길 수 있다쳐도 이쪽은 그것도 안되는데 말야
그리고 스택쌓고 터트려도 아메가 더쎌듯 ㄹㅇㅋㅋ
솔직히 지속딜 계열은 상향해야됨 각각 지속딜 걸리면 추가효과 있긴 해도 그게 걸려야 말이 되는거지 블라다 평타가 70%인데 이러면 70%에서 굴리고 회피 판정 굴리고 효저 판정 굴리면 이거 걸리기나 하겠냐
디버퍼 계열은 차피 딜 낮으니까 명중 효명 속도 챙길 수 있다쳐도 이쪽은 그것도 안되는데 말야
그리고 스택쌓고 터트려도 아메가 더쎌듯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