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이다.....둠라다 나오고 하루에 한두번 털릴까말까했던 방덱이 10번 넘게 털림 ㅋㅋㅋㅋㅋㅋ 내가 4면역 방덱 해봤자 둠라다 앞에서 뭘 할수가 있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