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을 유일한 방법은 더 빠른 둠블라가 아닐까??

지독한 놈들은 둠블라 타마라 노티아 둠스테로 올텐데..

둠블라 궁 (싹다해제+회복불가+광역양념) -> 둠블라 패시브 (광역양념2) -> 노티아 패시브 와바박


1. 맞고 버틴다.
둠텔라 메네 레오 둠칸 등등 넣어봐야 속도 개느려서 

둠블라-노티아패시브-타마라궁 까지 오는 순간 이미 샌드백이라 힐밴+매네침묵+스킬쿨밀림으로 그냥 맞다 끝남

2. 반격 세팅하기
둠텔라 둠칸 레지나 베로니카 등등. 이것도 사실 1번이랑 크게 차이없음.
둠블라-노티아패시브 맞고 둠텔라 반격나가서 상대 피깎는데, 이거에 둠스테 죽어서 부활터지면 둠스테 궁 맞고 괴멸.


3. 나도 둠스테 쓰기

노티아에 둠스테 부활빠지고, 부활해도 둠블라다 초월효과로 턴 못잡을수도 있고, 턴 잡고 쏴도 상대 둠스테도 부활함


4. 상대 블라다 - 노티아 콤보가 끝난 뒤, 내 선턴잡이들(달리아,엘리스 등)로 중간에 턴 한번 뺏기
속도형 선턴잡이들 죄다 물몸이라 블라다-노티아 콤보 맞으면 다 객사함



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