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할배들 둠라다 청문회에 pve쪽도 적어주어.. ㅊㄹㄷ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7 작성일 2024-02-27 15:12:10 https://arca.live/b/outerplane/100025949 꼴리기도 하고 보피증 붙었길래 pve도 쓸수있나?하고 무지성 뽑기 달리는중인데생각보다 약해서 이게 내 스펙때문에 약한건지 그냥 별로인건지 궁금해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7 15:16:11 있어야 평가하지 씨1발 펼쳐보기▼ ㅊㄹㄷ 2024-02-27 15:16:22 동탄아스테 2024-02-27 15:18:45 동탄아스테 2024-02-27 15:19:45 PVE는 몰?루 겠는데.. 딜때매 기용하기보단 "전부강화해제+회복불가2턴" 에 속도형 속셋주면 턴 ㅈㄴ 잡아대는거 딜안나와도 솔직히 무조건 쓸일 10000000% 생김. 펼쳐보기▼ ㅊㄹㄷ 2024-02-27 15:20:57 내가 지금 메인딜로 쓸만한애가 없어서 이왕이면 딜러 역할도 가능하면 좋을텐디.. 아쉽네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2-27 15:21:14 딜까지 됐으면 폭동 일어났을듯.. 펼쳐보기▼ ㅊㄹㄷ 2024-02-27 15:21:27 색인 2024-02-27 15:26:54 회불하고 강화해제면 쓸일 있을걸? 시즌2하드에서 자주 쓰이는 이터널이 딱 그거 가지고있거든 펼쳐보기▼ ㅊㄹㄷ 2024-02-27 15:28:32 유틸은 좋은데 딜은 애매한게 맞나부네 펼쳐보기▼ 가즈와앙 2024-02-27 15:36:29 뭔가 pve에서는 이터널 하위호완 느낌이랄까 펼쳐보기▼ ㅊㄹㄷ 2024-02-27 15:43:4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드 3-4에서 막혓다 [1] 스쳐지나가는한량 2024.02.27 74 0 질문 이거 살만함? [6] 히토리고토 2024.02.27 201 0 둠블 뉴비 사용 후기.. [4] 양자악귀 2024.02.27 294 0 둠블라 막을 방법은 아무래도 동탄아스테 2024.02.27 236 0 질문 공방 전설무기 왜 공격형 고정임? [1] ㅇㅇ (121.165) 2024.02.27 117 0 피빕에 별 관심없으면 둠블라 스탑하는게 맞나.. [10] ㅊㄹㄷ 2024.02.27 184 0 둠블 6성 짤 [11] 동탄아스테 2024.02.27 328 1 진짜 관통버프는 신이다 [5] 집밥과고등어 2024.02.27 231 0 와 아우터 존나 갓겜이네 [3] ㅇㅇ 2024.02.27 248 0 방어구/무기 던전 속성별로 다 10단계 뚫어야하나요? [4] ㅇㅇ (121.137) 2024.02.27 296 0 뭔가 5-9 하드캐리할만한캐릭 없나 [5] 집밥과고등어 2024.02.27 224 0 면역셋에 박은 행동력 환불해줘.. [2] ㅇㅇ (119.200) 2024.02.27 120 0 아니.. 유입인데 [14] ㅇㅇ 2024.02.27 258 0 지금 쓰는 조합에서 블라다가 너무 무쓸모이긴하다 ㅋㅋㅋㅋㅋ [2] 묘화 2024.02.27 223 0 둠블로 지속 12단이 안깨진다고? [9] ㅔ미 2024.02.27 220 0 난 그냥 아에르 쓸란다.. [17] 집밥과고등어 2024.02.27 374 0 둠블라 6성으로 그만 패다오 [1] ㅇㅇ 2024.02.27 135 0 크아아아아악 행동력 언제 다 빼ㅐㅐㅐㅐㅐㅐ [9] 묘화 2024.02.27 101 0 노아야 장난 그만 치렴 [6] 갑자 2024.02.27 160 1 캐릭풀이 늘어나긴 했는데 [4] ㅊㄹㄷ 2024.02.27 133 0 정말정말 놀랍다 [6] 색인 2024.02.27 187 0 놀랍다 진짜 [3] 색인 2024.02.27 146 0 신 데미 나오는 텀이 느려서 열심히 모앗는디 [2] ㅇㅇㅇㅇ 2024.02.27 183 0 할배들 둠라다 청문회에 pve쪽도 적어주어.. [11] ㅊㄹㄷ 2024.02.27 157 0 구글플레이게임즈 왤캐 렉걸리는거 같지 [3] 색인 2024.02.27 118 0 블라다 외전일러 이쁘네 [2] djskfka 2024.02.27 265 0 둠라다들아 내 방덱좀 그만 때려다오 [4] 색인 2024.02.27 148 0 청문회 [★3] 데미우르고스 블라다 [6] 동탄아스테 2024.02.27 2260 1 청문회 [★3] 블라다 [2] 동탄아스테 2024.02.27 992 2 오 개잘팔림 [1]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66 0 둠블라 먼가 어렵네 [2] ㅊㄹㄷ 2024.02.27 128 0 아카리 목소리 커여움 [4] 색인 2024.02.27 197 0 아카리 [6] ㅇㅇ 2024.02.27 359 0 스텔라 전용장비 달아줬다 [2] 묘화 2024.02.27 222 1 아메는 목소리도 예쁘고 [2] 아비아 2024.02.27 134 0 둠블라 pve 쓰레기 아님? [11] 가즈와앙 2024.02.27 269 0 3성클리어 조건에 특정타입 요구하는거 좀 빼면 안되나 [6] 묘화 2024.02.27 97 0 질문 신캐 꼴려서 복귀 해볼려고 하는데 [5] 히토리고토 2024.02.27 197 0 님들 하드 5-11어떻게 깨나요? [2] ㅇㅇ (122.35) 2024.02.27 86 0 매번 말하는거긴 한데 [6] Lllilllllliiy 2024.02.27 218 0 씨발 이제는 찌쭈도 분열하냐? [2] 땃쥐자궁 2024.02.27 201 0 약점 세트 모든 디버프에 적용되는거임? [1] 씹덕과택티컬 2024.02.27 89 0 질문 데미블라다 성능 어떰? [3] 땃쥐자궁 2024.02.27 282 0 나 현타와 [4] 묘화 2024.02.27 128 0 화상은 진짜 좆 쓰레긴데 [2] ㅔ미 2024.02.27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7 18: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