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리세로하니까 투력 올라가는 속도가 장난 아닌데...?
그리고 그동안 스테이지 밀때 ㅈㄴ답답했는데 그것도 해결되었고 무엇보다 재화가 널널한게 너무 좋아 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나 3일동안 뭐한거임....?
아니 리세로하니까 투력 올라가는 속도가 장난 아닌데...?
그리고 그동안 스테이지 밀때 ㅈㄴ답답했는데 그것도 해결되었고 무엇보다 재화가 널널한게 너무 좋아 ㅋㅋㅋㅋ 아 ㅋㅋㅋㅋ 나 3일동안 뭐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