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아니.. 유입인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58 작성일 2024-02-27 15:59:58 수정일 2024-02-27 16:00:39 https://arca.live/b/outerplane/100029196 블라다는 머고데미 블라다는 머노;;누구뽑아야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7 16:00:12 뉴비는 공지해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4-02-27 16:00:50 아 머야 공식보다 글쓰니까 공식으로 지정되어잇네 ㅋㅋ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6:00:55 *수정됨 공지보다온 뉴비 칭찬해 아 공식이얐나 펼쳐보기▼ ㅇㅇ 2024-02-27 16:01:06 그래서 셋중 누구뽑죠?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6:02:27 피빕할거면 데미 블라다 뽑고 화속성 블라다 꼴리면 뽑고 펼쳐보기▼ ㅇㅇ 2024-02-27 16:03:43 수녀보고왓는데 수녀 어디..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6:03:56 픽뚫로 뽑아야됨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4-02-27 16:04:07 속성영입? 호오..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6:04:21 ㄴㄴ 그건 재화낭비임 제발 뽑지마 펼쳐보기▼ ㅇㅇ 2024-02-27 16:04:50 내가 공지 보기론 보석은 데미나올때 몰빵해서 쓰라고 봣는데 맞음?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6:04:59 ㅇㅇ맞음 펼쳐보기▼ ㅇㅇ 2024-02-27 16:05:28 아 저번데미 꼴렸는데 ㄲㅂ 오늘 바꼇노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6:05:58 몇달만 더 빨리오지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4-02-27 16:06:43 요타는 뽑앗으니 그걸로 만족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형들 둠블 키우면 이터널은 스킵해도 되?? [11] ㅇㅇ (106.244) 2024.02.28 216 0 메네 이젠 기민회피셋 껴야되나? [5] 색인 2024.02.28 161 0 갠적으로 생각하는 리세할때 데미 픽뚫 해야되는이유 ㅔ미 2024.02.28 190 -1 둠블없이 둠블덱 이길방법은 메네밖에 없다 [3] 색인 2024.02.28 151 0 질문 둠이 데미우르고스야? [18] 안녕난고래야 2024.02.28 238 0 둠캐 6성을 이렇게 사기로 만들어놓으면 [4] 두유띵 2024.02.27 180 0 지금 둠블라에 맞서는 방법 [4] djskfka 2024.02.27 192 0 질문 1~2주차 늒비 이 장비들 사도되지?? [4] ㅊㄹㄷ 2024.02.27 136 0 그러니까 속도형 영웅인데 강화해제까지 달렸다? 면역셋 ㅂㅅ 만들었다? [2] 구모씨 2024.02.27 174 0 둠블도 AS 받겠지? [11] ㅔ미 2024.02.27 186 -1 귀여움을 잃어가는 아우터플레인 [4] bad_game 2024.02.27 200 0 하드 3-4에서 막혓다 [1] 스쳐지나가는한량 2024.02.27 74 0 질문 이거 살만함? [6] 히토리고토 2024.02.27 201 0 둠블 뉴비 사용 후기.. [4] 양자악귀 2024.02.27 294 0 둠블라 막을 방법은 아무래도 동탄아스테 2024.02.27 236 0 질문 공방 전설무기 왜 공격형 고정임? [1] ㅇㅇ (121.165) 2024.02.27 117 0 피빕에 별 관심없으면 둠블라 스탑하는게 맞나.. [10] ㅊㄹㄷ 2024.02.27 184 0 둠블 6성 짤 [11] 동탄아스테 2024.02.27 328 1 진짜 관통버프는 신이다 [5] 집밥과고등어 2024.02.27 231 0 와 아우터 존나 갓겜이네 [3] ㅇㅇ 2024.02.27 248 0 방어구/무기 던전 속성별로 다 10단계 뚫어야하나요? [4] ㅇㅇ (121.137) 2024.02.27 296 0 뭔가 5-9 하드캐리할만한캐릭 없나 [5] 집밥과고등어 2024.02.27 224 0 면역셋에 박은 행동력 환불해줘.. [2] ㅇㅇ (119.200) 2024.02.27 120 0 아니.. 유입인데 [14] ㅇㅇ 2024.02.27 258 0 지금 쓰는 조합에서 블라다가 너무 무쓸모이긴하다 ㅋㅋㅋㅋㅋ [2] 묘화 2024.02.27 223 0 둠블로 지속 12단이 안깨진다고? [9] ㅔ미 2024.02.27 220 0 난 그냥 아에르 쓸란다.. [17] 집밥과고등어 2024.02.27 374 0 둠블라 6성으로 그만 패다오 [1] ㅇㅇ 2024.02.27 135 0 크아아아아악 행동력 언제 다 빼ㅐㅐㅐㅐㅐㅐ [9] 묘화 2024.02.27 101 0 노아야 장난 그만 치렴 [6] 갑자 2024.02.27 161 1 캐릭풀이 늘어나긴 했는데 [4] ㅊㄹㄷ 2024.02.27 133 0 정말정말 놀랍다 [6] 색인 2024.02.27 187 0 놀랍다 진짜 [3] 색인 2024.02.27 146 0 신 데미 나오는 텀이 느려서 열심히 모앗는디 [2] ㅇㅇㅇㅇ 2024.02.27 184 0 할배들 둠라다 청문회에 pve쪽도 적어주어.. [11] ㅊㄹㄷ 2024.02.27 158 0 구글플레이게임즈 왤캐 렉걸리는거 같지 [3] 색인 2024.02.27 118 0 블라다 외전일러 이쁘네 [2] djskfka 2024.02.27 265 0 둠라다들아 내 방덱좀 그만 때려다오 [4] 색인 2024.02.27 148 0 청문회 [★3] 데미우르고스 블라다 [6] 동탄아스테 2024.02.27 2260 1 청문회 [★3] 블라다 [2] 동탄아스테 2024.02.27 992 2 오 개잘팔림 [1]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66 0 둠블라 먼가 어렵네 [2] ㅊㄹㄷ 2024.02.27 128 0 아카리 목소리 커여움 [4] 색인 2024.02.27 197 0 아카리 [6] ㅇㅇ 2024.02.27 359 0 스텔라 전용장비 달아줬다 [2] 묘화 2024.02.27 22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8 01: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