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둠블 데미캐라고 너무 덕지덕지 붙여놨음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16 작성일 2024-02-28 05:07:58 https://arca.live/b/outerplane/100058244 강화해제에 회불에 행게증가 효율 감소 등등 진짜 결장하려면 6성하라고 칼들고 협박중인수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11.223) 2024-02-28 05:08:49 삭제 수정 행증막이 없었어야 둠스테로 싸대기라도 때려보지 행증막땜에 걍 애미가없어짐 펼쳐보기▼ 색인 2024-02-28 05:10:47 생각해보니 행증감 둠스테 저격하고 붙인거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11.223) 2024-02-28 05:11:52 삭제 수정 싸대기도 못때림 뒤지면 행게 반토막 나는 마당에 살아나면서 패시브로 땡기는 행게까지 반토막나니 턴을 잡을 방법이 있나 살아나자마자 다시 뒤지는거밖에 못함 걍 시발 적당히를 모르고 만들었음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8 05:09:14 씹덕과택티컬 2024-02-28 05:15:02 일단 5성까진 무지성으로 했는데 pve는 필요기믹말곤 전혀 안쓰일 노딜이라 6성달기 좀 망설여지네 뎀칸이야 애초에 방어니까 납득이 쉬웠는데 딜계수가 노티아보다 병신인거같기도 하고 pve가 평타만 쳤어도 망설일 이유가 없었을텐데 펼쳐보기▼ 색인 2024-02-28 05:18:19 집밥과고등어 2024-02-28 05:16:59 얼마나 수금하고싶었으면.. 펼쳐보기▼ 색인 2024-02-28 05:18:06 속도형에 강화해제달고 추가타까지 넣으니까 물몸애들은 아예 못씀 ㅋㅋ 행증효율 감소까지 있어서 둠스테는 부활해도 행게 밀려서 다시 죽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3월달은 컵라면or김밥이다 [5] 양자악귀 2024.02.28 151 0 역시 트랜스톤은 믿는게 아니다 [4] 색인 2024.02.28 124 0 메네 목걸이로 효저목 끼는거 의미없겠지? [8] 색인 2024.02.28 149 0 아니 개병신게임 [4] 예쥐 2024.02.28 144 0 둠블 그래도 보는맛은 있음 [8] 색인 2024.02.28 219 0 컨텐츠 [3] bad_game 2024.02.28 124 0 둠블 3스 버그있는듯 [5] 건초 2024.02.28 158 0 영참사 [4] ㅇㅇ 2024.02.28 452 7 비밀상점 ㅈㄴ 살거없네 [2] ㅔ미 2024.02.28 107 -1 96층 벽이네 ㅋㅋㅋㅋㅋ [2] 양자악귀 2024.02.28 176 0 노말 10지역까지 3성클 겨우했네 [3] 묘화 2024.02.28 84 0 나 왜 갑자기 노말 10-10 못깨지 [10] 묘화 2024.02.28 270 0 타겜에서 배워가야할거 [2] 아니근데 2024.02.28 204 3 이겜 리세 막아뒀음? [5] 와바박 2024.02.28 233 0 다음 데미는 뭐 이런거겠지 [2] 씹덕과택티컬 2024.02.28 152 0 근데 진짜 쎄해서 그런데 [8] ㅔ미 2024.02.28 299 0 문수야 다음 데미캐는 로리캐로 부탁한다 [20] 색인 2024.02.28 231 0 둠블라 노티아... 내가 없는 시대에 태어났을뿐인 범부여... [3] 동탄아스테 2024.02.28 220 0 그럼 이제 다음 데미는 [1] 양자악귀 2024.02.28 89 0 아 ㅋㅋ 근데 생각할수록 웃기네 ㅋㅋ [8] 집밥과고등어 2024.02.28 238 0 데미 블라다 보고 못참아서 복귀함 [9] ㅇㅇ 2024.02.28 216 0 가슴 조물조물하기 딱 좋은 사이즈 [12] 색인 2024.02.28 285 0 4성이야 10만원만 박으면 되니까 만들었는데 [2] 땃쥐자궁 2024.02.28 176 0 둠블 데미캐라고 너무 덕지덕지 붙여놨음 [8] 색인 2024.02.28 216 0 다음 데미는 회복형이라 생각하면 되겠지? [2] ㅇㅇ (211.223) 2024.02.28 91 0 씨1발 지금 둠블라다 결장 오류있다 이거. [6] 동탄아스테 2024.02.28 223 2 질문 데미 뽑 패키지 추천좀 해줄수 있음? [3] 히토리고토 2024.02.28 152 0 별 생각없이 블라다,둠블 지속길던 쳤는데 [10] 씹덕과택티컬 2024.02.28 256 0 둠블라 다음에는 왠지 극공캐릭 나올것같다. [3] djskfka 2024.02.28 144 0 둠블라 맘에안드는점 [6] 은발성애자 2024.02.28 275 0 둠블 버프해제가 레지나의 세계도 벗기나? [4] 색인 2024.02.28 185 0 스토리 베로니카 이상하네 [4] asdweaq 2024.02.28 227 0 이거 사본사람 있음? [2] ㅔ미 2024.02.28 132 -1 탈리스만은 무조건 공격력이 좋음? [6] 만4세 2024.02.28 287 0 질문 뉴비 딜러 이중에 뭐키워야 할까?? [4] 수빈이 2024.02.28 204 0 크아악 구글 이 새기들아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8 124 0 이거 진짜 장비는 확률주작있음 [4] 색인 2024.02.28 116 0 제작 주작 개빡치네 시발 색인 2024.02.28 76 0 앞으로 스토리상 [1] 동탄아스테 2024.02.28 98 0 엘리제 구 모델링인가? [4] 동탄아스테 2024.02.28 209 0 레지나 회피목 만들어주려하는데 마법형 존나 안뜨네 시발 [9] 색인 2024.02.28 153 0 이쁘긴해 [5] djskfka 2024.02.28 185 0 익명투표로 솔직하게 말해보자 [3] 색인 2024.02.28 151 0 이제까지 둠텔라 교복이었던 면역반격셋트 이젠 의미있나 싶다 [8] 색인 2024.02.28 247 0 학폭 피해자 [5] bad_game 2024.02.28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8 09: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