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ㅈㄴ 열심히 하다 섭종한 겜이 딱 이꼬라지였거든? 가챠만 ㅈㄴ 풀다가 컨텐츠 없이 1주년 기념으로 섭종했는데 설마 같은꼴 나겠냐?

맨날 같은 이벤트 스토리만 약간 변형시켜서 돌려막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