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텔라 복수로 둠블 죽이면 레지나 반격이 날아가넹....노티아도 패시브로 공격하니까 노티아한테 반격하나 잠시 생각했는데 걍 날아감;; 레지나 반격이 먼저 터지면 그림이 훨씬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