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컨텐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3
작성일
댓글
[3]
씹덕과택티컬
bad_game
동탄아스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블라다가 좋음 세이렌이 좋음
[2]
203
0
솔직히 아메 극악무도한년임
[3]
190
0
장비던전 10단계 깰려면 스펙 어느정도 되어야함...?
[4]
139
0
3일차 뉴비 오늘의 아우터플레인
[4]
139
0
솔직히 문수가 섭종을 고민할까 싶은데
[2]
229
0
그래서 다다음주에 메인스토리하고 월드보스 나오는거 맞죠?
[6]
139
0
이게 뉴비고!!
[3]
116
0
질문
방어구 던전과 무기 던전 관련 질문입니다
[2]
146
0
아카리가 더 쓸모있으면 좋겠다
105
0
스킵충이라 그런데 데미우르고스가 머임?
[11]
269
0
둠블라 탈리스만 장비는 이게 정배임??
[5]
262
0
둠블 환불 마렵노 ㅋㅋ
[6]
299
-1
후회되네
[6]
184
0
둠블 6성없이 둠블6성 방덱 못뚫을정도까진 아닌데 노티아쓴 방덱은 못뚫겠음
[4]
183
0
하 현타온다
[3]
139
0
이제 데미우르고스 세이란이 나와서 혼란한 아플을 잠재워줄거임
[11]
187
0
씹탕권 줄긴함?
[2]
100
0
둠텔라 복수가 다른애들 반격보다 무조건 먼저인가?
[1]
144
0
3월달은 컵라면or김밥이다
[5]
150
0
역시 트랜스톤은 믿는게 아니다
[4]
123
0
메네 목걸이로 효저목 끼는거 의미없겠지?
[8]
148
0
아니 개병신게임
[4]
143
0
둠블 그래도 보는맛은 있음
[8]
218
0
컨텐츠
[3]
123
0
둠블 3스 버그있는듯
[5]
158
0
영참사
[4]
452
7
비밀상점 ㅈㄴ 살거없네
[2]
106
-1
96층 벽이네 ㅋㅋㅋㅋㅋ
[2]
175
0
노말 10지역까지 3성클 겨우했네
[3]
84
0
나 왜 갑자기 노말 10-10 못깨지
[10]
269
0
타겜에서 배워가야할거
[2]
203
3
이겜 리세 막아뒀음?
[5]
232
0
다음 데미는 뭐 이런거겠지
[2]
152
0
근데 진짜 쎄해서 그런데
[8]
299
0
문수야 다음 데미캐는 로리캐로 부탁한다
[20]
230
0
둠블라 노티아... 내가 없는 시대에 태어났을뿐인 범부여...
[3]
220
0
그럼 이제 다음 데미는
[1]
89
0
아 ㅋㅋ 근데 생각할수록 웃기네 ㅋㅋ
[8]
237
0
데미 블라다 보고 못참아서 복귀함
[9]
215
0
가슴 조물조물하기 딱 좋은 사이즈
[12]
284
0
4성이야 10만원만 박으면 되니까 만들었는데
[2]
175
0
둠블 데미캐라고 너무 덕지덕지 붙여놨음
[8]
216
0
다음 데미는 회복형이라 생각하면 되겠지?
[2]
91
0
씨1발 지금 둠블라다 결장 오류있다 이거.
[6]
222
2
질문
데미 뽑 패키지 추천좀 해줄수 있음?
[3]
1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