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스킵충이라 그런데 데미우르고스가 머임? asdweaq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68 작성일 2024-02-28 11:01:45 수정일 2024-02-28 11:02:13 https://arca.live/b/outerplane/100084177 스토리를 10장 끝부분만 잠깐봐서 모르겠네코어같은거 모아서 만든 신같은거임?아스테같은 데미애들은 다 썅년이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은발성애자 2024-02-28 11:03:48 다 썅년은 아님 대충 신없는 세계의 유사 신 정도되는 포지션임 자신이 원하는 소원이 구현된 유사 신급 신체를 가지는 듯한 느낌. 펼쳐보기▼ asdweaq 2024-02-28 11:04:14 아 인피니티건틀렛 타노스같은거구나 펼쳐보기▼ 은발성애자 2024-02-28 11:12:12 수많은 던전코어와 다크매터를 사용해 존재를 변환시키는거라 인간을 벗어나 신격의 신체를 가지는거라고 봄. 던전코어는 작중에 언급자주 되지만 어느정도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원망기 이니까. 자신이 원하는 소원대로 존재변환이 된거. 펼쳐보기▼ asdweaq 2024-02-28 11:13:38 색인 2024-02-28 11:21:41 카키네 게이야...안티매터임 ㅋㅋ 펼쳐보기▼ 은발성애자 2024-02-28 11:23:23 그룽가? 펼쳐보기▼ asdweaq 2024-02-28 11:04:51 블라는 딱봐도 악역은 아닌거같은데 아스테는 하드모드 프롤로그보니까 캬루냄새 씨게 나길래 펼쳐보기▼ 씹덕과택티컬 2024-02-28 11:05:15 비슷함 다 썅년은 아니긴 한데 펼쳐보기▼ asdweaq 2024-02-28 11:05:28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8 11:09:02 *수정됨 시즌 최종보스로 각자 자기만의 이유로 코어에 소원을 빌어 변형한 모습 스텔라(잠식)은 지가 신이 되고 싶다는 이유로 됐고 아스테는 신이 없다고 생각해 스스로가 신이 되어 행복하게 하겠다고 하고 드칸은 불명인데 아마 이엑스플로러랑 싸우려고 잠식당한건지 각성한거 같고 블라다는 그런 드칸에게 맞서싸우고 이엑스플로러를 지키기 위해 엡실론이랑 융합한걸로 추정 펼쳐보기▼ asdweaq 2024-02-28 11:09:3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계 구매 re : 2일차 뉴비 근황 [8] 묘화 2024.02.28 354 0 둠블라 6초 해줘야겠다 [4] 양자악귀 2024.02.28 149 0 아니 어케 원화는 오픈보다 나아지는데 [2] ㅇㅇ (61.82) 2024.02.28 184 0 감정을 잘 모르던 소녀가 감정을 알고 부끄러워하는거 맛있는 클리셰거든요 [1] 색인 2024.02.28 135 0 둠칸 좋아하는건 왜 자동차임? [1] 색인 2024.02.28 160 0 블라다의 강철뷰지 [3] 색인 2024.02.28 251 0 나 정신 나갈거같아....살려줘.... 묘화 2024.02.28 89 0 처접어 [2] 이문화탐험대 2024.02.28 161 0 다녀올겜 이문화탐험대 2024.02.28 91 0 타락했다 [1] 이문화탐험대 2024.02.28 115 0 스포일러 아무도 안궁금한 데미우르고스 스토리 요약 [5] ㅔ미 2024.02.28 991 6 아 씨바 초월 << 이거 머냐? [9] 이문화탐험대 2024.02.28 208 0 멜룬다고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8 53 0 질문 베로니카 무기 불던 솔플 어케하는거야 [1] 라키 2024.02.28 278 0 블라다가 좋음 세이렌이 좋음 [2] 이문화탐험대 2024.02.28 203 0 솔직히 아메 극악무도한년임 [3] 집밥과고등어 2024.02.28 190 0 장비던전 10단계 깰려면 스펙 어느정도 되어야함...? [4] 묘화 2024.02.28 139 0 3일차 뉴비 오늘의 아우터플레인 [4] 이문화탐험대 2024.02.28 138 0 솔직히 문수가 섭종을 고민할까 싶은데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8 229 0 그래서 다다음주에 메인스토리하고 월드보스 나오는거 맞죠? [6] 색인 2024.02.28 139 0 이게 뉴비고!! [3] 양자악귀 2024.02.28 116 0 질문 방어구 던전과 무기 던전 관련 질문입니다 [2] Beltares 2024.02.28 146 0 아카리가 더 쓸모있으면 좋겠다 씹덕과택티컬 2024.02.28 105 0 스킵충이라 그런데 데미우르고스가 머임? [11] asdweaq 2024.02.28 268 0 둠블라 탈리스만 장비는 이게 정배임?? [5] 양자악귀 2024.02.28 262 0 둠블 환불 마렵노 ㅋㅋ [6] ㅔ미 2024.02.28 299 -1 후회되네 [6] 히어롯 2024.02.28 183 0 둠블 6성없이 둠블6성 방덱 못뚫을정도까진 아닌데 노티아쓴 방덱은 못뚫겠음 [4] 색인 2024.02.28 182 0 하 현타온다 [3] 아르티 2024.02.28 138 0 이제 데미우르고스 세이란이 나와서 혼란한 아플을 잠재워줄거임 [11] 집밥과고등어 2024.02.28 186 0 씹탕권 줄긴함? [2] 씹덕과택티컬 2024.02.28 100 0 둠텔라 복수가 다른애들 반격보다 무조건 먼저인가? [1] 색인 2024.02.28 144 0 3월달은 컵라면or김밥이다 [5] 양자악귀 2024.02.28 150 0 역시 트랜스톤은 믿는게 아니다 [4] 색인 2024.02.28 123 0 메네 목걸이로 효저목 끼는거 의미없겠지? [8] 색인 2024.02.28 148 0 아니 개병신게임 [4] 예쥐 2024.02.28 143 0 둠블 그래도 보는맛은 있음 [8] 색인 2024.02.28 218 0 컨텐츠 [3] bad_game 2024.02.28 123 0 둠블 3스 버그있는듯 [5] 건초 2024.02.28 158 0 영참사 [4] ㅇㅇ 2024.02.28 452 7 비밀상점 ㅈㄴ 살거없네 [2] ㅔ미 2024.02.28 106 -1 96층 벽이네 ㅋㅋㅋㅋㅋ [2] 양자악귀 2024.02.28 175 0 노말 10지역까지 3성클 겨우했네 [3] 묘화 2024.02.28 84 0 나 왜 갑자기 노말 10-10 못깨지 [10] 묘화 2024.02.28 269 0 타겜에서 배워가야할거 [2] 아니근데 2024.02.28 203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8 15: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