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삭제 수정 아니 어케 원화는 오픈보다 나아지는데 ㅇㅇ (61.8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83 작성일 2024-02-28 14:39:21 https://arca.live/b/outerplane/100102000 스킬이나 애니메이션은 갈수록 구려지냐 ㅋㅋㅋ작년에 있던 직원들 다 나가고 신입으로만 작업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8 14:42:20 그렇게까지 구리던가? 펼쳐보기▼ 색인 2024-02-28 14:50:16 난 최신캐가 더 낫던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둠칸 악세 비겁한자의 보물 VS 언홀리 엑술떼 [6] 색인 2024.02.29 182 0 과금유도 미첫다 [1] 몰래하기 (124.52) 2024.02.29 152 0 시발 왜 지금 결장에서 전투포기 눌러도 포기가 안되냐? 색인 2024.02.29 50 0 너도 할 수 있다 둠블 섭딜로 쓰기 [2] ㅍㄹㄹㄹㅇ 2024.02.29 138 0 이 게임 풍성하네 [2] 와사비 2024.02.29 137 1 면역셋 다벗고 카운터노려도 [3] bad_game 2024.02.29 146 0 pvp는 세대교체 잘굴러가는데 [2] 집밥과고등어 2024.02.29 107 0 pvp근황 [9] bad_game 2024.02.28 196 0 짤 둠블 이쁘긴 한듯... [1] ㅊㄹㄷ 2024.02.28 935 2 일단 둠블라 pve좀 상향해주는거 아니면 스탑해야지 [2] ㅊㄹㄷ 2024.02.28 144 0 정보/공략 2시즌 ) 5-9 하드 7일차 뉴비 온몸비틀기 공략 [2] 예쥐 2024.02.28 815 4 진짜 할거없긴하네 이겜 [3] 만4세 2024.02.28 212 0 뉴비 방금 시즌1 스토리 보고왔어 [1] ㅇㅇ (118.34) 2024.02.28 77 0 친구 뉴비는 친구가 고프다 [1] 집밥과고등어 2024.02.28 86 0 리세계 사왔다노 [6] 엠페 2024.02.28 159 0 이거 메인 스토리 순서가 [2] asdweaq 2024.02.28 157 0 ㅈ뉴비는 데미블라보다 [2] 아비아 2024.02.28 183 0 이거 리세계 어떰 [5] 엠페 2024.02.28 188 0 지금 생각하니 더월드이즈마인은 왜이렇게 많이 까였던걸까 [4] 색인 2024.02.28 226 0 정보/공략 모두가 알거같지만 혹시나해서 말해보는 팁 하나 [5] 색인 2024.02.28 767 1 시작 약 10일된 뉴비 [1] ㅇㅇ (118.34) 2024.02.28 98 0 리세계 구매 re : 2일차 뉴비 근황 [8] 묘화 2024.02.28 354 0 둠블라 6초 해줘야겠다 [4] 양자악귀 2024.02.28 149 0 아니 어케 원화는 오픈보다 나아지는데 [2] ㅇㅇ (61.82) 2024.02.28 183 0 감정을 잘 모르던 소녀가 감정을 알고 부끄러워하는거 맛있는 클리셰거든요 [1] 색인 2024.02.28 135 0 둠칸 좋아하는건 왜 자동차임? [1] 색인 2024.02.28 160 0 블라다의 강철뷰지 [3] 색인 2024.02.28 250 0 나 정신 나갈거같아....살려줘.... 묘화 2024.02.28 88 0 처접어 [2] 이문화탐험대 2024.02.28 161 0 다녀올겜 이문화탐험대 2024.02.28 90 0 타락했다 [1] 이문화탐험대 2024.02.28 115 0 스포일러 아무도 안궁금한 데미우르고스 스토리 요약 [5] ㅔ미 2024.02.28 990 6 아 씨바 초월 << 이거 머냐? [9] 이문화탐험대 2024.02.28 208 0 멜룬다고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8 53 0 질문 베로니카 무기 불던 솔플 어케하는거야 [1] 라키 2024.02.28 278 0 블라다가 좋음 세이렌이 좋음 [2] 이문화탐험대 2024.02.28 203 0 솔직히 아메 극악무도한년임 [3] 집밥과고등어 2024.02.28 190 0 장비던전 10단계 깰려면 스펙 어느정도 되어야함...? [4] 묘화 2024.02.28 138 0 3일차 뉴비 오늘의 아우터플레인 [4] 이문화탐험대 2024.02.28 138 0 솔직히 문수가 섭종을 고민할까 싶은데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8 228 0 그래서 다다음주에 메인스토리하고 월드보스 나오는거 맞죠? [6] 색인 2024.02.28 139 0 이게 뉴비고!! [3] 양자악귀 2024.02.28 116 0 질문 방어구 던전과 무기 던전 관련 질문입니다 [2] Beltares 2024.02.28 146 0 아카리가 더 쓸모있으면 좋겠다 씹덕과택티컬 2024.02.28 105 0 스킵충이라 그런데 데미우르고스가 머임? [11] asdweaq 2024.02.28 2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9 01: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