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레벨 39
체력 9천대 -> 4천대까지 소모 성공
가챠재화 : 2.7만까지 모음
시발 개고생을 하는데도 아직 체력이 저만큼이나 남았어 하...

일단 스텔라, 드레이칸, 세이란, 아메 이렇게 4명을 주력으로 키우는중
여유되면 블라다까진 키울지도?




5성 장비줘서 스텟도 개꾸짐
나중엔 6성 셋옵만 맞추고 땡할려고 부옵까지 맞출 용기가 안선다
그래도 제련은 해야지


외전미느라 노말 하드 진입을 못함 ㅅㅂ
외전도 저기까지만 밀었고 아직 몇개 남았는데 한동안은 쳐다보고싶지도 않음 진행속도 엿같네 진짜

현상수배는 9단계클
도적단 추격은 8단계클인가 그렇고
진화석은 티켓없어서 5~6단계가 끝일거고
도플갱어는 스텔라, 드레이칸 먼저 캐는중이고
방어구, 무기 / 악세서리는 애들이 죽어서 10단계도 못가는중 언제쯤 갈 수 있을려나 싶다
마왕의 유적은 가이드 퀘스트에 뜰때만 하나씩 미는중
비전의 탑은 밀어야하는데 ㅈㄴ귀찮다 ㅅㅂ...중간에 스토리 튀어나와서 자꾸 멈추는거 개좆같네 진짜
한줄 후기 : 시발 겜 좀 쉽게 쉽게 하게 해줘ㅓㅓㅓㅓㅓㅓ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