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성클 할려고 노말 시즌1 하드 밀기전에 외전 밀고 있는데 조건때문에 두번씩깨는거 뒤질거같아 ㅅㅂ 이딴 조건들을 꼭 넣었어야했나 진짜

그리고 장비 던전 좀 쉽게 내줘ㅓㅓ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