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장비던전 10단계 제일 쉽게 꺨 수 있는 곳이 어디임?? 묘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1 조회수 457 작성일 2024-02-29 11:15:13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00173793 스텔라 / 드레이칸 / 아메 / 세이렌요렇게 쓰는중어디든 한 곳을 10단계 뚫어서 계속 파밍을 좀 해야 다음을 할 수 있을거같은데 장비던전은 뭘 할 수가 없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1] 갑자 2024-02-29 11:16:54 불속 무기 던전 - 베로니카 렙업 + 출첵으로 주는 5성 생명셋 입히고 혼자 넣고 오토돌리면 클리어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1:17:46 아 왜 하필 베로니카옄ㅋㅋㅋㅋㅋ 그거 하나 뚫으면 그 다음엔 하나씩은 되는거지? 펼쳐보기▼ 갑자 2024-02-29 11:22:12 여기 빨템이 공격형 동료한테 좋아서 스텔라 템맞춰주는김에 파템장비도 파밍하면서 다른데 하나씩 뚫으심될듯 펼쳐보기▼ 갑자 2024-02-29 11:23:02 아 일반스텔라면 못낌 데미스텔라-공격형 스텔라-속도형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1:23:18 근데 왜 생명템이 없지...? 이거 방템으로도 버팀...? 펼쳐보기▼ 갑자 2024-02-29 11:27:17 베로니카 실드가 벗겨지지만 않을 정도의 탱키함만 있음 깨지는듯 있는장비로 츄라이해보센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1:30:29 일단 해봐야겠다 ㄱㅅㄱㅅ 펼쳐보기▼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29 11:34:33 불속성이 방어구 중에선 젤 쉬운 것 같긴 함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1:52:35 엥 위에는 화속 무기라는데 뭐가 맞는거야 펼쳐보기▼ 가즈와앙 2024-02-29 11:36:54 베로니카 흡혈템2셋 섞어야 되는걸로 아는데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1:52:18 왓 엄....그럼 2 / 2 이렇게 맞추고 가야함?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9 12:06:18 흡혈 필요없어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2:07:12 22로 굴리는중인데 그렇네 흡혈안해도 그냥 실드만 안까지면 1줄씩 조금조금 까는거구나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누워서 버티는거구나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9 12:09:02 ㅇㅇ 실드로 버티는거임 아마 몇십분 걸릴거라 그냥 돌리고 딴거하셈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2:09:49 ㅈㄴ끔찍하네 ㅋㅋㅋㅋ 이거 막 레벨도 엄청 높아야되고 그럼? 지금 53이긴한데 80까진 올려주는게 좋나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9 12:12:33 어차피 턴제한 없으니까 그냥 깰만큼만 업하면되는데 스펙 최소컷은 몰?루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2:13:13 아 턴제한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시발 해본다 일단 그래도 실드까이는게 스텟 비례해서 까일테니 좀 키우긴 해야겠다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9 12:15:19 11단부터 3별에 턴제한있음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2:15:46 ㄱㅊ 거긴 쳐다도 안봄 10단부터 6성장비 파밍 가능한거지?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9 12:19:34 9단부터 옆에보면 단계별 기대보상 있잖음ㅋㅋ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2:20:00 아직 8단계라 몰?루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9 12:21:30 9단부터 5~6성이고 10단부터 무조건 6성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2:22:11 아 못해도 9단은 가야하네 ㅅㅂ 렙업 더 해야하나 60도 안찍고 이러는건 너무 날먹같은데 ㅋㅋㅋㅋ 펼쳐보기▼ 가즈와앙 2024-02-29 13:36:54 나는 방2흡2 방템을해서 쉴드가 까졋엇나봄. 생명4셋은 쉴드가 안까지나보네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3:37:54 5성 방템에 재련까지 달아줬는데 이거 공격에 크리 터지면 체력 ㅈㄴ까이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양자악귀 2024-02-29 12:24:45 나도 불속무기 베로니카 하나로 한 20분 때려서 깼음 ㅋㅋㅋㅋㅋㅋㅋ 사운드 끄고 옆에 유튜브 켜놓고 오토 돌려놔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2:25:32 혹시 레벨이랑 장비는 어케갔음? 지금 54렙에 5성 방어셋장비 10강해서 갔는데 이걸로도 버틸 수 있나? 펼쳐보기▼ 양자악귀 2024-02-29 12:26:26 난 그냥 속도셋 짬통 껴줬음 레벨은 70이고 패시브인가? 실드강화주는 스킬 그거만 4렙 찍고 갔음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2:27:15 방셋인데 음..레벨차는 좀 나네 실드 강화해주는건 3렙이긴한데 시간은 좀 더 걸리더라도 버티긴하겠네 펼쳐보기▼ 양자악귀 2024-02-29 12:28:38 *수정됨 일단 한번 돌려봐 4렙인데 실드 절대 깨질일 없겠다 싶을 정도로 실드 여유 있드라 펼쳐보기▼ 묘화 2024-02-29 12:29:33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제발 10단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90층도 깼당 [2] ㅊㄹㄷ 2024.02.29 89 0 어 비탑 85층 뚫리네 [1] ㅊㄹㄷ 2024.02.29 100 0 행동력 패키지 안파나 [1] 양자악귀 2024.02.29 68 0 왤캐 방덱 많이털렸지 했는데 샬롯 악세를 안끼고있었네 [1] 색인 2024.02.29 109 0 비천의 탑 100층 막차 성공.. [1] ㅇㅇ (119.71) 2024.02.29 248 0 발렌 월정액 다시 넣을까.... 색인 2024.02.29 79 0 리세 이틀쨴데 이거 이륙해도 댐? [5] 권단 2024.02.29 228 0 질문 데미 선택권 뭐하면 될까 [6] 암유저 2024.02.29 272 0 리세계 뉴비 re : 3일차 상황 + 앞으로의 플레이 대한 고민 [7] 묘화 2024.02.29 221 0 결장 베로니카 속도템에 공격 올림? [1] dmqnbiod 2024.02.29 123 0 안녕? 난 뉴비야 [1] Kine 2024.02.29 122 0 내일 비탑 다 밀어야지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9 52 0 이제 모키우는게 좋음??? [6] 아비아 2024.02.29 156 0 10단 소탕돌리는데 전설장비가 안나오는데?????? [4] ㅊㄹㄷ 2024.02.29 119 0 둠스테 나왔을때 시작했으면 좋았을텐데 [8] ㅊㄹㄷ 2024.02.29 125 0 (대충 다음 데미는 부활 쓰는 지원형 내달라는 글) [4] djskfka 2024.02.29 139 0 이 새긴 왜 진화로 효적 올라감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9 89 0 왜 이번 신캐 패키지만 내용물 다름? [5] 유례 2024.02.29 158 0 친구 포주할배들 여캐 빌려죠 [4] asdweaq 2024.02.29 112 0 10단계에서....패배.... [2] 묘화 2024.02.29 61 0 질문 선봉대 추천이 많던데 pvp용인가? [3] 라키 2024.02.29 159 0 10단 깼당 [2] ㅊㄹㄷ 2024.02.29 87 0 혹시 요새도 나눔계 있음? 데붕커피 2024.02.29 81 -3 질문 장비던전 10단계 제일 쉽게 꺨 수 있는 곳이 어디임?? [31] 묘화 2024.02.29 457 0 전무 채신버전 "줘" [8] asdweaq 2024.02.29 281 0 진짜 1분컷 해왔다 [5] 집밥과고등어 2024.02.29 124 0 뉴비 100층 막차탔다 [2] 유례 2024.02.29 105 1 둠블라 결투장 출장금지 시켜야됨 [6] 색인 2024.02.29 215 0 아르스 노바 11단계 공략이 단순 딜찍누인게 ㅈㄴ 어이없네 ㅋㅋ [1] TpT 2024.02.29 154 0 그리고보니 실결 없어졌던데 [1] Lllilllllliiy 2024.02.29 92 0 친구 뉴비 친추 좀 해주세요 [2] ㅇㅇ (49.165) 2024.02.29 59 0 질문 장비는 보통 속도셋이 국룰셋인가? [4] asdweaq 2024.02.29 250 0 pvp충이라 데미블라다 먹고싶은데 [3] 히토리고토 2024.02.29 162 0 오늘 아직 접속도 못함... 묘화 2024.02.29 55 0 오늘 시작햇는데 선별뽑 누구 고를까여? [3] 권단 2024.02.29 190 0 전설 장비 옵션팩 이거 좋음?? [4] 양자악귀 2024.02.29 174 0 지금 면역셋 없을때 타마라 날뛰던때 보는거같음 색인 2024.02.29 125 0 얘네 실레나 포기함? 색인 2024.02.29 181 0 당분간 결투장 접어야겠음... [3] 항상감사하십시오 2024.02.29 159 0 다른거 다 필요없다 djskfka 2024.02.29 81 0 아메 아에르 타마라 좀 다오.... [1] ㅊㄹㄷ 2024.02.29 116 0 (24. 02. 29) PVP 메타 리포트 요약. [1] 동탄아스테 2024.02.29 158 0 PVE... 큰 거 온다.. [3] 동탄아스테 2024.02.29 187 0 데미 6성 만들려면 몇번 뽑해야되지 [8] djskfka 2024.02.29 259 0 둠블이랑 둠칸은 뭔가 같은 의상실 공유했나 [1] djskfka 2024.02.29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9 22: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