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데미 선택권 뭐하면 될까 암유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71 작성일 2024-02-29 16:07:43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00199216 둠블라 뽑을라고 마구마구 박다보니 200넘김.. 둠스테 둠텔라 어느쪽이 좋을까? 꼴리는건 둠스테가 찌찌 존나 흔들리는거 때매 고민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ㅔ미 2024-02-29 16:10:28 *수정됨 둠스테가 goat 솔직히 둠텔라 5성찍기전엔 안꺼냄.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9 16:10:54 둠텔라-PVE 국밥 둠스테-맘마통 사이즈에 비례한 핵딜 둠칸-캐리력은 가장 낮지만 상당한 팀 보호 능력이랑 유일한 관통버퍼 둠블라-6성일땐 PVp 최강자 펼쳐보기▼ 암유저 2024-02-29 16:11:34 ㅇㅇ 2024-02-29 16:36:27 마일리지로 둠 애들도 뽑을수있음? 펼쳐보기▼ ㅔ미 2024-02-29 16:37:25 *수정됨 데미뽑 마일리지 말한거겠지 펼쳐보기▼ ㅇㅇ 2024-02-29 16:38:47 리세계 살때 400씩 쌓여있는건 일반인가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제일 먼저 캔 전장 머임? [6] djskfka 2024.03.01 139 0 아 소탕권 바닥났어 큰일났다 [4] 묘화 2024.03.01 99 0 3.1절 사료 오냐 [10] 아니근데 2024.03.01 159 0 시즌2 하드에서 전설등급선물 확정으로 5개씩 주던때가 그립구나... [11] 색인 2024.03.01 217 0 아 ㅋㅋㅋ 생각해보니 비탑오를때 킹갓캐릭 생겼네 ㅋㅋ [6]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86 0 비천 간소화 해 좀.. [1] ㅇㅇ (211.223) 2024.03.01 107 0 비탑 뭐 자동등반이나 소탕같은거 없나... [6] ㅊㄹㄷ 2024.03.01 113 0 나름 몸비틀면서 깨는 맛이 있네 [2] ㅊㄹㄷ 2024.03.01 103 0 개소리) 둠스테 둠블 딜비교 [4] ㅔ미 2024.03.01 291 -1 얘들아 둠블라 혹시 [2] 스쳐지나가는한량 2024.03.01 133 0 아메vs노아는 누가 조음?? [12] ㅊㄹㄷ 2024.03.01 217 0 데미우르고스는 초월 어찌함? [1] ㅇㅇ (121.165) 2024.03.01 132 0 히히 개판이다 쥬리엘 2024.03.01 113 0 엘리멘탈타워 지금 들어가지는 사람 [1] 쥬리엘 2024.03.01 55 0 트랜스톤 만드는 날 [4] bad_game 2024.02.29 152 0 둠블라 이건 좀 별로네 [2] ㅊㄹㄷ 2024.02.29 221 0 90층도 깼당 [2] ㅊㄹㄷ 2024.02.29 89 0 어 비탑 85층 뚫리네 [1] ㅊㄹㄷ 2024.02.29 100 0 행동력 패키지 안파나 [1] 양자악귀 2024.02.29 68 0 왤캐 방덱 많이털렸지 했는데 샬롯 악세를 안끼고있었네 [1] 색인 2024.02.29 109 0 비천의 탑 100층 막차 성공.. [1] ㅇㅇ (119.71) 2024.02.29 248 0 발렌 월정액 다시 넣을까.... 색인 2024.02.29 79 0 리세 이틀쨴데 이거 이륙해도 댐? [5] 권단 2024.02.29 228 0 질문 데미 선택권 뭐하면 될까 [6] 암유저 2024.02.29 271 0 리세계 뉴비 re : 3일차 상황 + 앞으로의 플레이 대한 고민 [7] 묘화 2024.02.29 221 0 결장 베로니카 속도템에 공격 올림? [1] dmqnbiod 2024.02.29 123 0 안녕? 난 뉴비야 [1] Kine 2024.02.29 122 0 내일 비탑 다 밀어야지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9 52 0 이제 모키우는게 좋음??? [6] 아비아 2024.02.29 156 0 10단 소탕돌리는데 전설장비가 안나오는데?????? [4] ㅊㄹㄷ 2024.02.29 119 0 둠스테 나왔을때 시작했으면 좋았을텐데 [8] ㅊㄹㄷ 2024.02.29 125 0 (대충 다음 데미는 부활 쓰는 지원형 내달라는 글) [4] djskfka 2024.02.29 139 0 이 새긴 왜 진화로 효적 올라감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9 89 0 왜 이번 신캐 패키지만 내용물 다름? [5] 유례 2024.02.29 158 0 친구 포주할배들 여캐 빌려죠 [4] asdweaq 2024.02.29 112 0 10단계에서....패배.... [2] 묘화 2024.02.29 61 0 질문 선봉대 추천이 많던데 pvp용인가? [3] 라키 2024.02.29 159 0 10단 깼당 [2] ㅊㄹㄷ 2024.02.29 87 0 혹시 요새도 나눔계 있음? 데붕커피 2024.02.29 81 -3 질문 장비던전 10단계 제일 쉽게 꺨 수 있는 곳이 어디임?? [31] 묘화 2024.02.29 457 0 전무 채신버전 "줘" [8] asdweaq 2024.02.29 281 0 진짜 1분컷 해왔다 [5] 집밥과고등어 2024.02.29 124 0 뉴비 100층 막차탔다 [2] 유례 2024.02.29 105 1 둠블라 결투장 출장금지 시켜야됨 [6] 색인 2024.02.29 215 0 아르스 노바 11단계 공략이 단순 딜찍누인게 ㅈㄴ 어이없네 ㅋㅋ [1] TpT 2024.02.29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3-01 03: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