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비천의탑 100층깬 뉴비임


공략글 찾으면서 96층 99층?(베로니카였음) 둘리쓰는거랑  공략정보에서 에스테랑 티오같이 쓰는거 보고 100층 쉽게 깸


그리고 pvp만큼은 아니지만 둠라다가 혼자 쿨감넣고 회복불가걸고 방깎걸면서 딜혼자 다해줌 아마 둠라다 없었으면 내스펙에 못깼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