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처음 한번 깨고나면
컨텐츠가 아니라 노동 그 자체인데
한 80층정도까지 소탕 시켜주면 안되냐?
20층씩 오토 돌려놓고 기다리는것마저 귀찮다
아니면 층 2개씩 쓰는 행동력이랑 보상 합쳐서
그냥 50층으로 줄이면 안되냐?
이런건 컨텐츠가 아니라니까
컨텐츠로 재미보게 만들거였으면
뭐 5층마다 유물 골라서 유물로 사기치게 하던가
달마다 보스가 바뀌어서 패고 비트는 맛이라도 있던가
매 달 똑같은 새끼들을
그냥 대충 딜찍누 파티로 자동 등반 시키는데
이게 컨텐츠냐?
이딴게 컨텐츠랍시고 냅두고 있는거면
문수 진짜 겜알못 무능한 새끼인거임
글고 보상중에 4성 5성 파템 고르는 상자
좀 씨발 삭제해 좀
어이가 없어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