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둠블라 도축 마렵네 asdweaq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256 작성일 2024-03-01 07:59:48 https://arca.live/b/outerplane/100239975 뉴비 스토리밀고있는데 pvp용이라 그런지 성장이 덜되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약한거같음둠블라 자리에 그냥 발렌타인 넣는게 낫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씹덕과택티컬 2024-03-01 08:14:01 스토리미는데 발렌 안넣고 머해씀 버퍼 안넣고 딜나올 때 아니니까 무적권 넣어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08:17:20 꼴리는대로 할랬는데 스테이지 하나 하나 미는게 너무 오래걸림ㅋㅋㅋㅋㅋ 넣어야할듯 펼쳐보기▼ 씹덕과택티컬 2024-03-01 09:22:27 불블라 픽업 열심히 해봐 잡몹웨이브 잡기고수니까 스토리미는데 딜러는 아메 노아 린 둠텔라 불블라 처럼 무한광역 쓸이 하는애들이 확실히 빠르고 편함 펼쳐보기▼ ㅔ미 2024-03-01 08:18:03 *수정됨 둠블은 5성부터 성능나오는데 3 4성은 개쓰레기임.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08:18:15 하지만 꼴리죠?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08:18:43 둠스테 갖고싶은데 다음 복각 누군지알수있음? 펼쳐보기▼ ㅔ미 2024-03-01 08:19:24 *수정됨 글쎄 저번에 둠칸때 한번씩 다 복각 했어서 어찌될지 모르겠음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08:20:01 ㅍㄹㄹㄹㅇ 2024-03-01 08:22:50 둠블라에 딜셋을 주고 발렌한테 속셋을 줘봐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08:23:14 요타를빼고 둠블써? 펼쳐보기▼ ㅍㄹㄹㄹㅇ 2024-03-01 08:23:38 같이 넣어도 되고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08:23:38 베로니카 힐스테 둠블 발렌 <<이렇게? 펼쳐보기▼ ㅍㄹㄹㄹㅇ 2024-03-01 08:23:55 ㅇㅇ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08:24:57 ㅔ미 2024-03-01 08:29:16 캐릭풀 저게 끝이야? 명함 둠블 쓰느니 다른거 쓰는게 나은데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09:09:22 ㅇㅇ맨땅이라 저거밖에없어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3-01 09:08:21 드레이칸좀 키워놓으셈 니가 가진 저덱에서 대인딜 젤쎈애가 드레이칸임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09:09:58 요타빼?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3-01 09:54:06 4인 고정멤버만 쓸게 아니라 좀 바꿔가면서 쓰라는거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10:29:42 아 ㅇㅋ 일단 저건 나중에키움 지금은 여유가업서서 선택과집중해야댊,,,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1 10:16:11 둠블라 도축은 좀 꼴리네오,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10:19:05 색인 2024-03-01 11:16:52 초반엔 치확버퍼가 짱임 발렌 ㄱㄱ 펼쳐보기▼ asdweaq 2024-03-01 11:20:0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계 환생 re : 3일차 [11] 묘화 2024.03.01 224 0 데미 스텔라랑 드레이칸 가지고 싶다고 픽업 돌리는건 에바겠지? [8] 묘화 2024.03.01 151 0 형들 둠블 무기 질문 좀 할게... [8] ㅇㅇ (49.143) 2024.03.01 175 0 아우터플레인 영참사 잡탕콘 출시 [9] ㅇㅇ 2024.03.01 609 9 근데 확실히 전보다 ㅈㄴ 팅기네 집밥과고등어 2024.03.01 57 0 뉴비땐 리세계 사는거 아니면 행동력 ㅈㄴ 모자람 [1]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58 0 ㅅㅂ 매일 광고 10번씩 보네 [4] ㅊㄹㄷ 2024.03.01 111 0 베로니카 메테우스 솔플 되는건 진짜 개웃기네 [8] djskfka 2024.03.01 362 0 여기는 여물같은거 안뿌리냐.. [4] ㅇㅇ (175.197) 2024.03.01 121 0 베로니카말고 솔딜 가능한 애 있나 [5] djskfka 2024.03.01 115 0 뉴비 10단 깨왔어 [4]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47 0 이겜 힐러 꼭 필요함? [5] 권단 2024.03.01 321 0 안티알리아싱 이건 뭘까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1 236 0 암뤠디 [5]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15 0 뉴비 리세각 잘못 재서 5일 하던거 삭제하뮤ㅠ [4] 시스콘 2024.03.01 193 0 문수문수야 [6] djskfka 2024.03.01 157 0 불라디 궁쓸때 노래 흥얼거리는거 개좋지아늠? [7] 씹덕과택티컬 2024.03.01 151 0 친구 친구도 구함 [9] 묘화 2024.03.01 117 0 화속무기던 10단계 클 [19] 묘화 2024.03.01 232 0 하도 할게없어서 결장 해보는데 [3] ㅔ미 2024.03.01 127 -1 고민 끝에 둠스테 받읆,,, [3] 암유저 2024.03.01 172 0 질문 이거 누구 가져올까? [3] 수련해야산다 2024.03.01 121 0 ㅋㅋ 하 장비파밍 주옵에 부옵까지 맞추는거.. [3] 양자악귀 2024.03.01 122 0 둠블라 도축 마렵네 [24] asdweaq 2024.03.01 256 0 질문 6성 데미 얼마면 찍나요 [11] ㅇㅇ (211.55) 2024.03.01 251 0 질문 리세계 후보군 가져옴 함 봐주어 [17] 탐스오렌지 2024.03.01 335 0 둠블 pve 떡상하는법 [2] ㅔ미 2024.03.01 157 -1 운덩끝났다 [1] 아니근데 2024.03.01 71 0 리세계 살려는데 둠블라 중복 1개 차이로 [8] 탐스오렌지 2024.03.01 171 0 발렌티나인가 못먹엇는데 4인팟 누구쓰면댐? [4] 권단 2024.03.01 125 0 버스트 단계별 효과 캐릭 정보창에서 못보는거 맞나? [2] ㅊㄹㄷ 2024.03.01 109 0 님들 제일 먼저 캔 전장 머임? [6] djskfka 2024.03.01 140 0 아 소탕권 바닥났어 큰일났다 [4] 묘화 2024.03.01 100 0 3.1절 사료 오냐 [10] 아니근데 2024.03.01 160 0 시즌2 하드에서 전설등급선물 확정으로 5개씩 주던때가 그립구나... [11] 색인 2024.03.01 217 0 아 ㅋㅋㅋ 생각해보니 비탑오를때 킹갓캐릭 생겼네 ㅋㅋ [6]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86 0 비천 간소화 해 좀.. [1] ㅇㅇ (211.223) 2024.03.01 108 0 비탑 뭐 자동등반이나 소탕같은거 없나... [6] ㅊㄹㄷ 2024.03.01 114 0 나름 몸비틀면서 깨는 맛이 있네 [2] ㅊㄹㄷ 2024.03.01 103 0 개소리) 둠스테 둠블 딜비교 [4] ㅔ미 2024.03.01 292 -1 얘들아 둠블라 혹시 [2] 스쳐지나가는한량 2024.03.01 133 0 아메vs노아는 누가 조음?? [12] ㅊㄹㄷ 2024.03.01 217 0 데미우르고스는 초월 어찌함? [1] ㅇㅇ (121.165) 2024.03.01 133 0 히히 개판이다 쥬리엘 2024.03.01 114 0 엘리멘탈타워 지금 들어가지는 사람 [1] 쥬리엘 2024.03.01 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3-01 15: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