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리세계 후보군 가져옴 함 봐주어 탐스오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335 작성일 2024-03-01 05:49:46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00232085 캐릭터 위에 숫자는 캐릭터 조각임 1= 50한국서버중에서 공지대로 최대한 챙겨온건데 이중에서 젤 좋은거 추천해주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집밥과고등어 2024-03-01 05:51:57 숫자 1에 조각 50개라고? 둠블라 200조각이 나올수가 없는데 펼쳐보기▼ 탐스오렌지 2024-03-01 05:52:12 정확ㅎ는 명함=1 ㅋㅋㅋ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3-01 05:54:33 아 캐릭풀만보고 넓게가져가고싶으면 1번고르고 선별로 이터널데려오면 될듯 펼쳐보기▼ 탐스오렌지 2024-03-01 05:55:37 1번이 가장 비싼데 역시 비싼만큼 하나보네?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3-01 05:57:24 *수정됨 pve 빛제외 속성별 딜러 다있으니깐 펼쳐보기▼ 탐스오렌지 2024-03-01 05:58:58 ㅇㅋ 바로 1번 선택한다 펼쳐보기▼ ㅔ미 2024-03-01 05:55:57 나라면 1번삼 펼쳐보기▼ ㅔ미 2024-03-01 05:57:32 가격 부담되면 2번사도됨 나머진 별로 펼쳐보기▼ 탐스오렌지 2024-03-01 05:58:51 쪼금 아낄려다가 안좋은거사는것보단 1번이 좋은가보다 ㅇㅋㅇㅋ 펼쳐보기▼ ㅔ미 2024-03-01 05:59:19 3번 사서 나중에 아메 뽑아도 됨 펼쳐보기▼ 탐스오렌지 2024-03-01 06:03:53 1번보다 3번이 2만원정도 쌈 펼쳐보기▼ ㅔ미 2024-03-01 06:04:54 2만원 차이면 1번사 펼쳐보기▼ 탐스오렌지 2024-03-01 06:05:32 ㅇㅋㅇㅋ 펼쳐보기▼ 씹덕과택티컬 2024-03-01 06:03:16 1번이 얼만지가 중요하지 펼쳐보기▼ 탐스오렌지 2024-03-01 06:03:36 430위안 부르네 펼쳐보기▼ 씹덕과택티컬 2024-03-01 06:08:20 인지도 박살난겜이 리세계가 왤캐 비싸냐 거의 준올컬렉 진행계 가격인데 나라면 걍 싼거 살듯 펼쳐보기▼ 탐스오렌지 2024-03-01 06:09:25 나도 100위안이렇게 부를줄 알았는데 그래서 엄청 고민중이였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형들 둠블 무기 질문 좀 할게... [8] ㅇㅇ (49.143) 2024.03.01 175 0 아우터플레인 영참사 잡탕콘 출시 [9] ㅇㅇ 2024.03.01 609 9 근데 확실히 전보다 ㅈㄴ 팅기네 집밥과고등어 2024.03.01 57 0 뉴비땐 리세계 사는거 아니면 행동력 ㅈㄴ 모자람 [1]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58 0 ㅅㅂ 매일 광고 10번씩 보네 [4] ㅊㄹㄷ 2024.03.01 111 0 베로니카 메테우스 솔플 되는건 진짜 개웃기네 [8] djskfka 2024.03.01 362 0 여기는 여물같은거 안뿌리냐.. [4] ㅇㅇ (175.197) 2024.03.01 121 0 베로니카말고 솔딜 가능한 애 있나 [5] djskfka 2024.03.01 115 0 뉴비 10단 깨왔어 [4]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47 0 이겜 힐러 꼭 필요함? [5] 권단 2024.03.01 321 0 안티알리아싱 이건 뭘까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1 236 0 암뤠디 [5]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16 0 뉴비 리세각 잘못 재서 5일 하던거 삭제하뮤ㅠ [4] 시스콘 2024.03.01 193 0 문수문수야 [6] djskfka 2024.03.01 157 0 불라디 궁쓸때 노래 흥얼거리는거 개좋지아늠? [7] 씹덕과택티컬 2024.03.01 151 0 친구 친구도 구함 [9] 묘화 2024.03.01 117 0 화속무기던 10단계 클 [19] 묘화 2024.03.01 232 0 하도 할게없어서 결장 해보는데 [3] ㅔ미 2024.03.01 127 -1 고민 끝에 둠스테 받읆,,, [3] 암유저 2024.03.01 172 0 질문 이거 누구 가져올까? [3] 수련해야산다 2024.03.01 121 0 ㅋㅋ 하 장비파밍 주옵에 부옵까지 맞추는거.. [3] 양자악귀 2024.03.01 123 0 둠블라 도축 마렵네 [24] asdweaq 2024.03.01 257 0 질문 6성 데미 얼마면 찍나요 [11] ㅇㅇ (211.55) 2024.03.01 251 0 질문 리세계 후보군 가져옴 함 봐주어 [17] 탐스오렌지 2024.03.01 335 0 둠블 pve 떡상하는법 [2] ㅔ미 2024.03.01 157 -1 운덩끝났다 [1] 아니근데 2024.03.01 71 0 리세계 살려는데 둠블라 중복 1개 차이로 [8] 탐스오렌지 2024.03.01 171 0 발렌티나인가 못먹엇는데 4인팟 누구쓰면댐? [4] 권단 2024.03.01 125 0 버스트 단계별 효과 캐릭 정보창에서 못보는거 맞나? [2] ㅊㄹㄷ 2024.03.01 109 0 님들 제일 먼저 캔 전장 머임? [6] djskfka 2024.03.01 140 0 아 소탕권 바닥났어 큰일났다 [4] 묘화 2024.03.01 100 0 3.1절 사료 오냐 [10] 아니근데 2024.03.01 160 0 시즌2 하드에서 전설등급선물 확정으로 5개씩 주던때가 그립구나... [11] 색인 2024.03.01 217 0 아 ㅋㅋㅋ 생각해보니 비탑오를때 킹갓캐릭 생겼네 ㅋㅋ [6]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86 0 비천 간소화 해 좀.. [1] ㅇㅇ (211.223) 2024.03.01 108 0 비탑 뭐 자동등반이나 소탕같은거 없나... [6] ㅊㄹㄷ 2024.03.01 114 0 나름 몸비틀면서 깨는 맛이 있네 [2] ㅊㄹㄷ 2024.03.01 103 0 개소리) 둠스테 둠블 딜비교 [4] ㅔ미 2024.03.01 292 -1 얘들아 둠블라 혹시 [2] 스쳐지나가는한량 2024.03.01 133 0 아메vs노아는 누가 조음?? [12] ㅊㄹㄷ 2024.03.01 217 0 데미우르고스는 초월 어찌함? [1] ㅇㅇ (121.165) 2024.03.01 133 0 히히 개판이다 쥬리엘 2024.03.01 114 0 엘리멘탈타워 지금 들어가지는 사람 [1] 쥬리엘 2024.03.01 56 0 트랜스톤 만드는 날 [4] bad_game 2024.02.29 153 0 둠블라 이건 좀 별로네 [2] ㅊㄹㄷ 2024.02.29 2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3-01 15: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