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이제 영웅등급이상만 우선 쓰면 되는거지? 부옵은 뭐가뜨든 상관없는데 주옵이랑 세트옵만 맞춰도 할건 다 하겠지...?

이제 다음 목표는 지속 방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