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3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화속무기던 10단계 클 묘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32 작성일 2024-03-01 09:24:04 수정일 2024-03-01 09:24:13 https://arca.live/b/outerplane/100245245 여기서 이제 영웅등급이상만 우선 쓰면 되는거지? 부옵은 뭐가뜨든 상관없는데 주옵이랑 세트옵만 맞춰도 할건 다 하겠지...?이제 다음 목표는 지속 방어인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씹덕과택티컬 2024-03-01 09:27:24 행력 10던에 너무 박지마 나중에 후회될것 펼쳐보기▼ 묘화 2024-03-01 09:28:16 어차피 11단부터는 애정충에겐 클도 못해서 모든 던전 10단계 클만 해볼려고 혹시 여기 다음으로 쉬운 곳은 어디야? 펼쳐보기▼ 씹덕과택티컬 2024-03-01 09:35:09 기믹이해하고 캐릭풀되면 10단계는 다 쉬움 근데 뉴비들은 그 캐릭풀 다 성장시켜줄 재화가 부족할거니까 지갑안열면 단기간에 다는 좀 힘들듯 여유좀 두고 즐겨 별로 먹을것도 없는겜인데 너무 급하게 먹는듯 펼쳐보기▼ 묘화 2024-03-01 09:36:12 애정캐만 키우다보니 캐릭풀은 솔직히 ㅈ도 없어서...6성 장비 파밍을 이렇게 힘들게 캐야하나 싶기도 하고... 펼쳐보기▼ 씹덕과택티컬 2024-03-01 09:41:16 던전 선택하면 왼쪽 하단쯤에 공략정보였나 그거 누르면 최근 누가 어떤팟으로 클리어했는지 나오니까 비슷한 상위 하위 조합으로 쓸 캐릭이 있는지 참고 가능 참고 안되는 딜찍누 조합은 거르고 펼쳐보기▼ 묘화 2024-03-01 09:46:43 ㅇㅇ 그니까 그걸 못보는게 아님 다만 그거대로하려면 비슷한 역할을 하는 애정캐라도 키워야하는데 지금 키운게 4명뿐이라 뭘 하지도 못해 ㅋㅋㅋ 펼쳐보기▼ 묘화 2024-03-01 09:46:56 비슷하게 쓸 애정캐 후보가 없어 ㅋㅋㅋㅋ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0:00:11 딜러줄거면 공체 말고 공공무기로 줘 그리고 10던이라도 박으면서 템을 맞춰줘야 다른거 무난하게 클함 특히 방어구 펼쳐보기▼ 묘화 2024-03-01 10:12:45 저거 그냥 임시로 줬음 ㅋㅋㅋ 딜러는 나중에 공공으로 바꿔야지 궁금한게 두가지 있는데 1. 다음으로 방어구 쉽게 캘만한 곳이 지속 맞음? 여기도 베로니카 혼자서 버틸 수 있음? 2. 무기, 방어구, 아티펙트? 이것들 주옵만 맞춰줘도 되는거지? 부옵까지 맞춰야 스토리 다 밀 수 있는건가 해서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0:23:04 못버팀 친구캐없이가려면 부옵까지 다맞춰야지 펼쳐보기▼ 묘화 2024-03-01 10:29:25 그럼 장비 어딜 캐야하지...아 근데 스토리 난이도 너프 안해줄려나 엔드 컨텐츠를 만들고 거기서 주옵까지 요구하고 나머지 파밍쪽은 좀 쉽게 가줬으면 하는데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0:42:44 부옵 막 빡세게맞출필욘 없고 어느정도만 하면됨 시즌2 스토리 지금 친구캐빌려서 쉽게밀지 원래같으면 몇몇 스토리 보스는 100렙 스작다하고 필수캐릭 있어야 깸 스토리도 pve니깐 안해줄듯 pve컨텐츠가 너무없어 펼쳐보기▼ 묘화 2024-03-01 10:44:58 시즌2 노말 밀어보는중인데 초반이라 그런가 아직까진 쉬운디 후반엔 ㅈ같나보네 ㅋㅋㅋ 스토리도 PVE이긴하지만 그래도 스토리도 어필할거면 스토리는 좀 쉽게쉽게 가주지 아쉽구만 뭐 막히면 까비인거고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0:46:07 그냥 특정 몇몇 보스가 헬임 전체적인 난이도는 생각보다 글케 안빡쎔 펼쳐보기▼ 묘화 2024-03-01 10:47:57 ㅇㅎ 벽이 중간중간 있구만 그래도 조만간 1주년이라니까 좀 크게 바뀌었으면 하긴 함 ㅋㅋㅋ 그래야 유입도 좀 먹고 살지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0:51:23 *수정됨 근데 솔직히 너무 빨리먹으려고 해서 어려운거 시즌 2가 사람들 100렙 찍었을때 나온거라 난이도 그럴만함 5-9가 문제지 펼쳐보기▼ 묘화 2024-03-01 10:52:57 그런가 ㅋㅋㅋㅋ 하긴 리세계로 시작해서 ㅈㄴ급하게 하고는 있긴 해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0:53:26 천천히 먹어 진짜 그게다야.. 할거 ㅈㄴ 없음 펼쳐보기▼ 묘화 2024-03-01 10:57:29 뭔가 잘나온 캐릭터들로 더 만들 수 있을거같은데 아쉽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둠블라 둠칸 로비에 같이 세우니까 느낌있네 [2] ㅇㅇ 2024.03.01 120 0 자기전에 건의사항 묵직하게 그래도 제출했다 [7] 묘화 2024.03.01 121 0 질문 리세계 가격까지 가져왔음 최종 후보 [13] 탐스오렌지 2024.03.01 447 0 아니 파트2 5-13 ㅈㄴ아프네 [2] 묘화 2024.03.01 273 0 엌ㅋ [2] 동탄아스테 2024.03.01 77 0 리세계 환생 re : 3일차 [11] 묘화 2024.03.01 224 0 데미 스텔라랑 드레이칸 가지고 싶다고 픽업 돌리는건 에바겠지? [8] 묘화 2024.03.01 151 0 형들 둠블 무기 질문 좀 할게... [8] ㅇㅇ (49.143) 2024.03.01 175 0 아우터플레인 영참사 잡탕콘 출시 [9] ㅇㅇ 2024.03.01 609 9 근데 확실히 전보다 ㅈㄴ 팅기네 집밥과고등어 2024.03.01 57 0 뉴비땐 리세계 사는거 아니면 행동력 ㅈㄴ 모자람 [1]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58 0 ㅅㅂ 매일 광고 10번씩 보네 [4] ㅊㄹㄷ 2024.03.01 111 0 베로니카 메테우스 솔플 되는건 진짜 개웃기네 [8] djskfka 2024.03.01 362 0 여기는 여물같은거 안뿌리냐.. [4] ㅇㅇ (175.197) 2024.03.01 121 0 베로니카말고 솔딜 가능한 애 있나 [5] djskfka 2024.03.01 115 0 뉴비 10단 깨왔어 [4]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47 0 이겜 힐러 꼭 필요함? [5] 권단 2024.03.01 321 0 안티알리아싱 이건 뭘까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1 236 0 암뤠디 [5]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16 0 뉴비 리세각 잘못 재서 5일 하던거 삭제하뮤ㅠ [4] 시스콘 2024.03.01 193 0 문수문수야 [6] djskfka 2024.03.01 157 0 불라디 궁쓸때 노래 흥얼거리는거 개좋지아늠? [7] 씹덕과택티컬 2024.03.01 151 0 친구 친구도 구함 [9] 묘화 2024.03.01 117 0 화속무기던 10단계 클 [19] 묘화 2024.03.01 232 0 하도 할게없어서 결장 해보는데 [3] ㅔ미 2024.03.01 127 -1 고민 끝에 둠스테 받읆,,, [3] 암유저 2024.03.01 172 0 질문 이거 누구 가져올까? [3] 수련해야산다 2024.03.01 121 0 ㅋㅋ 하 장비파밍 주옵에 부옵까지 맞추는거.. [3] 양자악귀 2024.03.01 123 0 둠블라 도축 마렵네 [24] asdweaq 2024.03.01 257 0 질문 6성 데미 얼마면 찍나요 [11] ㅇㅇ (211.55) 2024.03.01 251 0 질문 리세계 후보군 가져옴 함 봐주어 [17] 탐스오렌지 2024.03.01 336 0 둠블 pve 떡상하는법 [2] ㅔ미 2024.03.01 157 -1 운덩끝났다 [1] 아니근데 2024.03.01 71 0 리세계 살려는데 둠블라 중복 1개 차이로 [8] 탐스오렌지 2024.03.01 171 0 발렌티나인가 못먹엇는데 4인팟 누구쓰면댐? [4] 권단 2024.03.01 125 0 버스트 단계별 효과 캐릭 정보창에서 못보는거 맞나? [2] ㅊㄹㄷ 2024.03.01 109 0 님들 제일 먼저 캔 전장 머임? [6] djskfka 2024.03.01 140 0 아 소탕권 바닥났어 큰일났다 [4] 묘화 2024.03.01 100 0 3.1절 사료 오냐 [10] 아니근데 2024.03.01 160 0 시즌2 하드에서 전설등급선물 확정으로 5개씩 주던때가 그립구나... [11] 색인 2024.03.01 217 0 아 ㅋㅋㅋ 생각해보니 비탑오를때 킹갓캐릭 생겼네 ㅋㅋ [6]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86 0 비천 간소화 해 좀.. [1] ㅇㅇ (211.223) 2024.03.01 108 0 비탑 뭐 자동등반이나 소탕같은거 없나... [6] ㅊㄹㄷ 2024.03.01 114 0 나름 몸비틀면서 깨는 맛이 있네 [2] ㅊㄹㄷ 2024.03.01 103 0 개소리) 둠스테 둠블 딜비교 [4] ㅔ미 2024.03.01 29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3-01 16: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