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3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삭제 수정 형들 둠블 무기 질문 좀 할게... ㅇㅇ (49.14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5 작성일 2024-03-01 15:12:52 https://arca.live/b/outerplane/100274293 둠블 스킬보면 궁극기도 광역... 버스트스킬도 3버는 광역스킬되던데...왜 추천무기가 날뛰는카라칼이나 하트언더블레이드야??그거 두개다 스킬조건이 단일대상공격시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1 15:13:12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1 15:13:34 그래도 평타로 묻힐수 있다는게 장점? 다른 후보들이 너무 쓰레기에 가까운것도 있고 펼쳐보기▼ ㅇㅇ (49.143) 2024-03-01 15:23:59 삭제 수정 아 그렇구나... 두번째말이 공감이 가긴하네 ㄷㄷ 속도형 무기 옵션들이 참... 알려줘서 고마워 형~ 펼쳐보기▼ ㅇㅇ 2024-03-01 15:19:41 다른 속도형 무기 보고 와봐 ㅋㅋ 펼쳐보기▼ ㅇㅇ (49.143) 2024-03-01 15:24:26 삭제 수정 뭔말인지 이해...가 되네... 끄덕... 펼쳐보기▼ ㅇㅇ (119.200) 2024-03-01 15:20:13 삭제 수정 전설템이라 주옵이 좀 높아서 전설템 붙여둔거지 전설옵션 잘맞는게 없다시피해서 무기는 속18붙인 영웅템 써도 됨 Pvp 외에선 꺼낼필요가 없고 Pvp 에선 두번째 턴 잡을 일 없음 펼쳐보기▼ ㅇㅇ (49.143) 2024-03-01 15:25:36 삭제 수정 그렇구나... 속18이 관건이넹 펼쳐보기▼ 색인 2024-03-01 15:36:56 걍 전설무기라 그런듯? PVP에선 무조건 선턴잡는게 중요한데 전설무기는 재련횟수 높으니까 속도 18 만들기가 쉬운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들아 글쓸때 뽑기횟수는 언급자제좀.... [12] 색인 2024.03.02 170 0 아레나 현황.jpg [5] 동탄아스테 2024.03.02 195 0 젖 [6] bad_game 2024.03.02 155 0 1월2일에 겜첨시작한 겜한분근황 [3] daboyz 2024.03.02 196 0 버그인가..? [1] ㅇㅇ (211.119) 2024.03.02 106 0 아 소탕권없어서 숙제 ㅈㄴ오래걸리네 [3] 묘화 2024.03.02 78 0 결국 참지못하고 과금함 [2] TpT 2024.03.02 98 0 이거뭐읾.. [2] daboyz 2024.03.02 103 0 데미 제외하고 있으면 좋은게 [8] ㅊㄹㄷ 2024.03.02 198 0 타마라하고 발렌타인 둘중에 하나 쓰라면 누구씀? [5] 권단 2024.03.02 154 0 pve 둠블라는 뭔가 잡캐같네 [8] ㅇㅇ (218.152) 2024.03.01 195 0 일뽑권 일주일에 몇개쯤 수급되려나 ㅊㄹㄷ 2024.03.01 77 0 심심해서 업뎃내역들 보는데 [2] ㅊㄹㄷ 2024.03.01 118 0 질문 이겜 할까 생각중인데 미래어떰..? [10] ㅇㅇ 2024.03.01 274 0 질문 복커인데 뭐해야함...? [4] 아카계정새로팜 2024.03.01 147 0 근데 부계 키우면서 느끼는건데 [3]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38 0 둠블라 둠칸 로비에 같이 세우니까 느낌있네 [2] ㅇㅇ 2024.03.01 120 0 자기전에 건의사항 묵직하게 그래도 제출했다 [7] 묘화 2024.03.01 121 0 질문 리세계 가격까지 가져왔음 최종 후보 [13] 탐스오렌지 2024.03.01 447 0 아니 파트2 5-13 ㅈㄴ아프네 [2] 묘화 2024.03.01 273 0 엌ㅋ [2] 동탄아스테 2024.03.01 77 0 리세계 환생 re : 3일차 [11] 묘화 2024.03.01 224 0 데미 스텔라랑 드레이칸 가지고 싶다고 픽업 돌리는건 에바겠지? [8] 묘화 2024.03.01 151 0 형들 둠블 무기 질문 좀 할게... [8] ㅇㅇ (49.143) 2024.03.01 175 0 아우터플레인 영참사 잡탕콘 출시 [9] ㅇㅇ 2024.03.01 609 9 근데 확실히 전보다 ㅈㄴ 팅기네 집밥과고등어 2024.03.01 57 0 뉴비땐 리세계 사는거 아니면 행동력 ㅈㄴ 모자람 [1]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58 0 ㅅㅂ 매일 광고 10번씩 보네 [4] ㅊㄹㄷ 2024.03.01 111 0 베로니카 메테우스 솔플 되는건 진짜 개웃기네 [8] djskfka 2024.03.01 363 0 여기는 여물같은거 안뿌리냐.. [4] ㅇㅇ (175.197) 2024.03.01 121 0 베로니카말고 솔딜 가능한 애 있나 [5] djskfka 2024.03.01 115 0 뉴비 10단 깨왔어 [4]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47 0 이겜 힐러 꼭 필요함? [5] 권단 2024.03.01 321 0 안티알리아싱 이건 뭘까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1 236 0 암뤠디 [5]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16 0 뉴비 리세각 잘못 재서 5일 하던거 삭제하뮤ㅠ [4] 시스콘 2024.03.01 193 0 문수문수야 [6] djskfka 2024.03.01 157 0 불라디 궁쓸때 노래 흥얼거리는거 개좋지아늠? [7] 씹덕과택티컬 2024.03.01 151 0 친구 친구도 구함 [9] 묘화 2024.03.01 117 0 화속무기던 10단계 클 [19] 묘화 2024.03.01 233 0 하도 할게없어서 결장 해보는데 [3] ㅔ미 2024.03.01 127 -1 고민 끝에 둠스테 받읆,,, [3] 암유저 2024.03.01 172 0 질문 이거 누구 가져올까? [3] 수련해야산다 2024.03.01 121 0 ㅋㅋ 하 장비파밍 주옵에 부옵까지 맞추는거.. [3] 양자악귀 2024.03.01 123 0 둠블라 도축 마렵네 [24] asdweaq 2024.03.01 2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3-02 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