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에 퀄리티가 많이 꾸졌었어서
아예 개시빨을 전혀 못받았음
홍보도 안하거나 병신같이 함
인게임 내 폰트나 ui등이 조잡하다 느껴질 때가 가끔 있어서 헐벗은 캐릭보고 왔다가 그런것들이 눈에 안차서 나가는 경우도 제법 됨
그와중에 게임 자체도 한번깨고나면 딸깍으로 끝나는 수준이라 고질적인 컨텐츠 고갈문제가 있는데 그걸 실시간아레나 하나로 뒤집겠다는 안이한 발상으로 실시간아레나 이외의 컨텐츠 업데이트는 없다시피 한데
그 실시간 아레나 베타테스트 한번 거쳐갔는데 생각보다 큰 반응 없이 지나갔음..
오픈빨 / 홍보 / 인게임ui폰트 / 컨텐츠
사실 여기 챈럼들도 대부분 젖탱이빨로 붙잡고 있지
총체적 난국이라 해도 할 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