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3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타마라하고 발렌타인 둘중에 하나 쓰라면 누구씀? 권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3 작성일 2024-03-02 00:56:02 https://arca.live/b/outerplane/100294532 베로니카 노아 둠스테 3명에 타마라 쓰고 있는데발렌타인 나와서 발렌이 더 좋으면 바꿀려고.. 이제 스토리 5장 들어가는데 힐러 필요없는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ㅔ미 2024-03-02 00:58:31 타마라 협공이 더 좋은듯 펼쳐보기▼ ㅊㄹㄷ 2024-03-02 01:14:24 타마라가 더 좋다고 들었슴 펼쳐보기▼ 색인 2024-03-02 02:45:50 오토는 발렌인데 성능은 타마라 펼쳐보기▼ 색인 2024-03-02 02:46:12 타마라는 치확버프쓰기전에 3스써서 치확버프가 늦게들어옴 펼쳐보기▼ ㅇㅇ (211.223) 2024-03-02 02:52:13 삭제 수정 발렌 좀 치명적인 약점이 이게임 pve 3별 조건같은 제한을 턴 횟수로 세는데 발렌타인은 버프 걸때 추가턴까지 받아서 의미없이 2턴 잡아먹는거때문에 3별 될거 2별되는 경우가 생김.. 협공이 ap 땡기는거 아니면 전장 도박으로 나가는거라.. 웬만한경우 타마라가 더 좋긴해 근데 어차피 속성별로 키워놔야 편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유출 없나 [3] djskfka 2024.03.02 156 0 질문 뉴비 리세 중인데 [3] 안녕난고래야 2024.03.02 263 1 왜 가끔씩 길드던전 2회 자동 하려고하면 안되는거지 [1] 색인 2024.03.02 82 0 그래도 불라다는 이쁘다 [5] 집밥과고등어 2024.03.02 202 1 아니 시발 ㅋㅋ [5] 색인 2024.03.02 155 0 골딱됐다 [2] ㅔ미 2024.03.02 107 0 질문 리세 안할거면 에테르 쓰지마? [2] 윤석열 2024.03.02 191 0 오토 편의성 왤캐 좃박았는지 이해가 안감 [9] 씹덕과택티컬 2024.03.02 214 0 둠블라 버스트 스킬보는데 [4] ㅊㄹㄷ 2024.03.02 154 0 부옵 노랑 한 두칸이면 갈아야되지? [4] ㅔ미 2024.03.02 108 0 아 결제오류 [1] 동탄아스테 2024.03.02 71 0 길드 좀 활성화된데 없나여 [2] 권단 2024.03.02 101 0 생각해보니 데미는 정직하게 7장 먹어야되는거 아녀? [6] ㅊㄹㄷ 2024.03.02 164 0 아레나 거부자 [6] 색인 2024.03.02 181 1 얘들아 글쓸때 뽑기횟수는 언급자제좀.... [12] 색인 2024.03.02 170 0 아레나 현황.jpg [5] 동탄아스테 2024.03.02 195 0 젖 [6] bad_game 2024.03.02 155 0 1월2일에 겜첨시작한 겜한분근황 [3] daboyz 2024.03.02 196 0 버그인가..? [1] ㅇㅇ (211.119) 2024.03.02 106 0 아 소탕권없어서 숙제 ㅈㄴ오래걸리네 [3] 묘화 2024.03.02 78 0 결국 참지못하고 과금함 [2] TpT 2024.03.02 98 0 이거뭐읾.. [2] daboyz 2024.03.02 103 0 데미 제외하고 있으면 좋은게 [8] ㅊㄹㄷ 2024.03.02 198 0 타마라하고 발렌타인 둘중에 하나 쓰라면 누구씀? [5] 권단 2024.03.02 153 0 pve 둠블라는 뭔가 잡캐같네 [8] ㅇㅇ (218.152) 2024.03.01 195 0 일뽑권 일주일에 몇개쯤 수급되려나 ㅊㄹㄷ 2024.03.01 77 0 심심해서 업뎃내역들 보는데 [2] ㅊㄹㄷ 2024.03.01 118 0 질문 이겜 할까 생각중인데 미래어떰..? [10] ㅇㅇ 2024.03.01 274 0 질문 복커인데 뭐해야함...? [4] 아카계정새로팜 2024.03.01 147 0 근데 부계 키우면서 느끼는건데 [3]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38 0 둠블라 둠칸 로비에 같이 세우니까 느낌있네 [2] ㅇㅇ 2024.03.01 120 0 자기전에 건의사항 묵직하게 그래도 제출했다 [7] 묘화 2024.03.01 121 0 질문 리세계 가격까지 가져왔음 최종 후보 [13] 탐스오렌지 2024.03.01 447 0 아니 파트2 5-13 ㅈㄴ아프네 [2] 묘화 2024.03.01 273 0 엌ㅋ [2] 동탄아스테 2024.03.01 77 0 리세계 환생 re : 3일차 [11] 묘화 2024.03.01 224 0 데미 스텔라랑 드레이칸 가지고 싶다고 픽업 돌리는건 에바겠지? [8] 묘화 2024.03.01 151 0 형들 둠블 무기 질문 좀 할게... [8] ㅇㅇ (49.143) 2024.03.01 175 0 아우터플레인 영참사 잡탕콘 출시 [9] ㅇㅇ 2024.03.01 609 9 근데 확실히 전보다 ㅈㄴ 팅기네 집밥과고등어 2024.03.01 57 0 뉴비땐 리세계 사는거 아니면 행동력 ㅈㄴ 모자람 [1] 집밥과고등어 2024.03.01 158 0 ㅅㅂ 매일 광고 10번씩 보네 [4] ㅊㄹㄷ 2024.03.01 111 0 베로니카 메테우스 솔플 되는건 진짜 개웃기네 [8] djskfka 2024.03.01 363 0 여기는 여물같은거 안뿌리냐.. [4] ㅇㅇ (175.197) 2024.03.01 121 0 베로니카말고 솔딜 가능한 애 있나 [5] djskfka 2024.03.01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3-02 04: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