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세하다가 잠들어서 이틀째 보상까지 받고 돌린거


노아 싫어서 아메 뽑으려고 계속 돌리는 중이었는데

이렇게 나오면 걍 선별에서 얌전히 노아나 이터널 받고 가는 게 맞음? 아니면 걍 잊고 또 돌려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