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분명히 1부 노말 스토리에선 지구인이 빙의한 스텔라가 데미가 되어서 쳐발리고 사라졌단 말이지?

그런데 외전 보는중인데 갑자기 알파를 깨울때 위에서 나온 지구인이 깨웠던게 나오고 그 뒤에 정상이 된? 스텔라랑 알파가 멀쩡히 굴러가는 왕국보며 얘기하는데 그러면 노말엔딩은 실패한 세계선이고 하드엔딩이 진엔딩임? 스텔라 외전을 포함한 각 캐릭터 외전들은 하드 스토리 엔딩 기준인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