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도 이겼다 졌다하고 이기려면 몇가지 조건이 필요하긴한데 그나마 이게 승률높은듯?
가장 이상적으로 이겼을때가 노티아 공격까지 4명 다 버티고 둠텔라 복수로 둠칸 행게 땡기기, 둠칸 3스로 둠스테 처리하기, 나머지로 죽이기인데 이건 둠스테 버티기가 너무 힘듬 ㅋㅋ 가장 어이없어 졌던게 둠스테는 버텼는데 둠텔라가 죽어서 복수로 둠칸 행게 못땡기고 그대로 진거 ㅋㅋ 결론은 데미우르고스 : 메네


이것도 이겼다 졌다하고 이기려면 몇가지 조건이 필요하긴한데 그나마 이게 승률높은듯?
가장 이상적으로 이겼을때가 노티아 공격까지 4명 다 버티고 둠텔라 복수로 둠칸 행게 땡기기, 둠칸 3스로 둠스테 처리하기, 나머지로 죽이기인데 이건 둠스테 버티기가 너무 힘듬 ㅋㅋ 가장 어이없어 졌던게 둠스테는 버텼는데 둠텔라가 죽어서 복수로 둠칸 행게 못땡기고 그대로 진거 ㅋㅋ 결론은 데미우르고스 : 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