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퀘중엔 특정던전 오토클리어퀘가 있을정도로 오토권장하는겜 주제에 오토커스텀은 걍 없는수준인게 이해가 안댐

3년전에 나온 에픽라이크겜조차도
1,2,3스 중에 뭘 우선으로쓸지 조건부 뎀증스킬같은거면 조건완성시에만 쓸건지
회복스킬이면 아군체력이 백분률 몇퍼이하 일때 누구에게 우선적으로쓸지 캐릭별,스킬별로 이정도는 커스텀 할 수 있게 해뒀는데
대체 왜..
타마라같은거 오토돌려놓으면 잡몹웨이브에 냅다3스부터 쳐박는거 볼때마다 꼬움

한줄요약 -불라디 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