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뉴비 1일차 리세마라 38회 중 브라자 떳는데 이륙 가능? 앙기모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59 작성일 2024-03-02 11:14:02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00333394 브라자 인지 블라다 인지 떴슴 이륙 가능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씹덕과택티컬 2024-03-02 11:14:38 좆침반이 ok면 발렌 선별로 받고 ㄱ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2 11:14:42 가능은 함 펼쳐보기▼ 색인 2024-03-02 11:15:31 ㅈ침반이 그걸 가르킨다면 선별 발렌받고 가면됨 데미캐가 일반캐보다 비싸긴하니까 펼쳐보기▼ 앙기모ㄸ 2024-03-02 11:16:53 데미가 좋다길래 데미 리세마라 돌리고있었는데 꼭 그런건 아닌가보네요 ? 펼쳐보기▼ 씹덕과택티컬 2024-03-02 11:18:49 지금 픽업데미는 명함으로 뉴비 육성에 그닥 도움이 안댐 펼쳐보기▼ 앙기모ㄸ 2024-03-02 11:21:13 ㅇㅎ 초반에는 그닥 비추천인 친구군요 ? 펼쳐보기▼ ㅔ미 2024-03-02 11:20:15 *수정됨 뉴비한테 제일 쓸모없고 최소 사용컷도 5성부터라 다시 돌리는걸 추천. 좆침반 대로가도 나중에 성능면에서 꼬와서 접게됨. 펼쳐보기▼ 앙기모ㄸ 2024-03-02 11:21:37 그렇군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삶에 지친 둠스테 [2] 집밥과고등어 2024.03.02 187 0 이건 또 뭔 씹 ㅋㅋ [9] 씹덕과택티컬 2024.03.02 190 0 아 폭발도 고정뎀처럼 피1남네? [1] 집밥과고등어 2024.03.02 99 0 이거 몇층까지 가려나 궁금하네 ㅋㅋ [4] 집밥과고등어 2024.03.02 112 0 오 하드에서 또 막혔구만 [7] 묘화 2024.03.02 136 0 한때 챈에서 화?제 됐던 이터널 30대설 [8] 색인 2024.03.02 268 0 친구 할배들 친추 주세요 [7] nirson 2024.03.02 119 0 시즌1 하드 끝까지만 밀 수 있게 해주세요 제발 [7] 묘화 2024.03.02 126 0 타마라 이 챙련 언제 복각함 [6] ㅇㅇ (59.7) 2024.03.02 181 0 의외로 얼굴 자주 비추는캐릭 : 이터널 [5] 색인 2024.03.02 279 0 시즌 2 후반 스토리 스포한다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2 183 1 다음 메인스토리 나오면 케이하고 에바가 나올 구석이 있나? [7] 색인 2024.03.02 150 0 스텔라가 좆밥인 이유 [8] ㅔ미 2024.03.02 241 0 아니 이걸 보고 스텔라를 어케 미워함 [24] 묘화 2024.03.02 287 0 요즘은 둠텔라쓸때 딜 너무쎄면 오히려 좆되더라 [3] 색인 2024.03.02 240 0 스텔라 외전 다 보니까 스텔라가 더 좋아짐 [9] 묘화 2024.03.02 206 0 소피아도 좀 꼴리던데 [6] asdweaq 2024.03.02 289 0 진짜 친구캐가 개사기야 [1] 집밥과고등어 2024.03.02 228 0 스포일러 할배들 덕분에 시즌1 하드 다 밀었다 [3] asdweaq 2024.03.02 139 0 스포일러 스텔라 외전에 대한 질문 [11] 묘화 2024.03.02 349 0 스포일러 근데 솔직히 이장면 노렸다고 봄 [3] 집밥과고등어 2024.03.02 257 0 질문 뉴비 리세하다가 [3] 뉴우비이 (211.178) 2024.03.02 291 0 요타 이 연출은 아쉽다 [1] djskfka 2024.03.02 311 0 질문 뉴비 1일차 리세마라 38회 중 브라자 떳는데 이륙 가능? [8] 앙기모ㄸ 2024.03.02 259 0 6성둠블없이 6성둠블덱 이기는거 그나마 이거밖에 없다 [3] 색인 2024.03.02 205 0 솔직히 레지나 회피기믹 PVp보다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2 215 0 레지나의 세계 설명대로라면 둠블한테 맞는 두방은 엄청 약하게 들어가야되는거 아닌가? [10] 색인 2024.03.02 201 0 정실은 발렌타인이지 [5] djskfka 2024.03.02 132 0 이 방덱을 둠블 6성이 못뚫네? [11] 색인 2024.03.02 177 0 이대로 시작하려는데 선별 뭐 뽑아야해? [2] 나도몰라 2024.03.02 178 0 리세 해볼라는데 [2] ㅇㅇ (118.45) 2024.03.02 162 0 심심해서 결장 했는데 ㅔ미 2024.03.02 86 0 오늘 이룬 업적들 + 탈레스만 선택상자 뭐받아야함? [6] 묘화 2024.03.02 205 0 질문 키울거 추천점 [10] 예쥐 2024.03.02 173 0 질문 명속이랑 암속던도 하고싶은데 [2] daboyz 2024.03.02 121 0 스토리 보니까 노티아가 왜 정실인지 알겠네 [5] 묘화 2024.03.02 245 0 이 찌찌큰 이집트녀 누구임 [11] ㅇ0 2024.03.02 372 0 뉴비 진지하게 에바가 제일 이쁘다고 생각되는데 [4] ㅇㅇ (211.226) 2024.03.02 152 0 다음 유출 없나 [3] djskfka 2024.03.02 156 0 질문 뉴비 리세 중인데 [3] 안녕난고래야 2024.03.02 264 1 왜 가끔씩 길드던전 2회 자동 하려고하면 안되는거지 [1] 색인 2024.03.02 82 0 그래도 불라다는 이쁘다 [5] 집밥과고등어 2024.03.02 203 1 아니 시발 ㅋㅋ [5] 색인 2024.03.02 156 0 골딱됐다 [2] ㅔ미 2024.03.02 107 0 질문 리세 안할거면 에테르 쓰지마? [2] 윤석열 2024.03.02 1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3-02 16: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