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스포일러 할배들 덕분에 시즌1 하드 다 밀었다 asdweaq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9 작성일 2024-03-02 13:08:24 https://arca.live/b/outerplane/100342024 스토리 생각보다 볼만한듯?시즌1노말에서는 엔딩이 뭔가 좀 심심하다 생각했는데시즌2에서 어벤져스 어셈블하는건 갠찮았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2024-03-02 13:09:29 익듁한 웹소설으 맛 펼쳐보기▼ asdweaq 2024-03-02 13:10:02 뭔가 와 지린다 이런느낌은 아닌데 무난하게 ㄱㅊ았음 펼쳐보기▼ ㅇㅇ 2024-03-02 13:11:39 나도 그렇게 생각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모임 얘 왜 고장남 [7] ㅊㄹㄷ 2024.03.03 580 0 메론다고는 템 뭐 줘야할까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3 91 0 진짜 둠스테 부활해도 디버프남아있는 상태는 좀 짜치네 [7] 집밥과고등어 2024.03.03 136 0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외전일러 [1] djskfka 2024.03.02 166 0 타워보상도 개편해줬으면 좋겠다 [2] 집밥과고등어 2024.03.02 110 0 삶에 지친 둠스테 [2] 집밥과고등어 2024.03.02 187 0 이건 또 뭔 씹 ㅋㅋ [9] 씹덕과택티컬 2024.03.02 190 0 아 폭발도 고정뎀처럼 피1남네? [1] 집밥과고등어 2024.03.02 99 0 이거 몇층까지 가려나 궁금하네 ㅋㅋ [4] 집밥과고등어 2024.03.02 112 0 오 하드에서 또 막혔구만 [7] 묘화 2024.03.02 136 0 한때 챈에서 화?제 됐던 이터널 30대설 [8] 색인 2024.03.02 268 0 친구 할배들 친추 주세요 [7] nirson 2024.03.02 119 0 시즌1 하드 끝까지만 밀 수 있게 해주세요 제발 [7] 묘화 2024.03.02 126 0 타마라 이 챙련 언제 복각함 [6] ㅇㅇ (59.7) 2024.03.02 181 0 의외로 얼굴 자주 비추는캐릭 : 이터널 [5] 색인 2024.03.02 279 0 시즌 2 후반 스토리 스포한다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2 183 1 다음 메인스토리 나오면 케이하고 에바가 나올 구석이 있나? [7] 색인 2024.03.02 150 0 스텔라가 좆밥인 이유 [8] ㅔ미 2024.03.02 241 0 아니 이걸 보고 스텔라를 어케 미워함 [24] 묘화 2024.03.02 287 0 요즘은 둠텔라쓸때 딜 너무쎄면 오히려 좆되더라 [3] 색인 2024.03.02 240 0 스텔라 외전 다 보니까 스텔라가 더 좋아짐 [9] 묘화 2024.03.02 206 0 소피아도 좀 꼴리던데 [6] asdweaq 2024.03.02 290 0 진짜 친구캐가 개사기야 [1] 집밥과고등어 2024.03.02 229 0 스포일러 할배들 덕분에 시즌1 하드 다 밀었다 [3] asdweaq 2024.03.02 139 0 스포일러 스텔라 외전에 대한 질문 [11] 묘화 2024.03.02 350 0 스포일러 근데 솔직히 이장면 노렸다고 봄 [3] 집밥과고등어 2024.03.02 258 0 질문 뉴비 리세하다가 [3] 뉴우비이 (211.178) 2024.03.02 292 0 요타 이 연출은 아쉽다 [1] djskfka 2024.03.02 311 0 질문 뉴비 1일차 리세마라 38회 중 브라자 떳는데 이륙 가능? [8] 앙기모ㄸ 2024.03.02 260 0 6성둠블없이 6성둠블덱 이기는거 그나마 이거밖에 없다 [3] 색인 2024.03.02 206 0 솔직히 레지나 회피기믹 PVp보다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3.02 216 0 레지나의 세계 설명대로라면 둠블한테 맞는 두방은 엄청 약하게 들어가야되는거 아닌가? [10] 색인 2024.03.02 202 0 정실은 발렌타인이지 [5] djskfka 2024.03.02 133 0 이 방덱을 둠블 6성이 못뚫네? [11] 색인 2024.03.02 178 0 이대로 시작하려는데 선별 뭐 뽑아야해? [2] 나도몰라 2024.03.02 179 0 리세 해볼라는데 [2] ㅇㅇ (118.45) 2024.03.02 163 0 심심해서 결장 했는데 ㅔ미 2024.03.02 87 0 오늘 이룬 업적들 + 탈레스만 선택상자 뭐받아야함? [6] 묘화 2024.03.02 205 0 질문 키울거 추천점 [10] 예쥐 2024.03.02 174 0 질문 명속이랑 암속던도 하고싶은데 [2] daboyz 2024.03.02 121 0 스토리 보니까 노티아가 왜 정실인지 알겠네 [5] 묘화 2024.03.02 246 0 이 찌찌큰 이집트녀 누구임 [11] ㅇ0 2024.03.02 373 0 뉴비 진지하게 에바가 제일 이쁘다고 생각되는데 [4] ㅇㅇ (211.226) 2024.03.02 153 0 다음 유출 없나 [3] djskfka 2024.03.02 157 0 질문 뉴비 리세 중인데 [3] 안녕난고래야 2024.03.02 26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3-03 01: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