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본인 열심히 산란 시도함 댕댕라유니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10 작성일 2024-05-26 10:35:26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07195834 데미 인가 그거 10뽑하고선별까지만 딱 쓴건데이거 무정란임 유정란임 부화가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ㅇㅇ 2024-05-26 10:38:16 현질하면서 오래 할 거면 데미 최소 2마리 작정하고 리세하는 애들은 데미 3~4마리로 시작함 펼쳐보기▼ 댕댕라유니벨 2024-05-26 10:39:57 확률 2%인가? 그렇던데 너무 험난한디 펼쳐보기▼ ㅇㅇ 2024-05-26 10:40:52 보통 3~4배럭으로 돌림 나도 4배럭으로 12시간 리세해서 3마리로 시작함 펼쳐보기▼ 댕댕라유니벨 2024-05-26 10:41:14 점심 나가서 먹을거같넹 펼쳐보기▼ ㅇㅇ 2024-05-26 10:41:50 2마리는 적당히 해도 노릴 만함 1배럭으로 리세하는 애들이 보통 2마리로 시작하더라 펼쳐보기▼ 댕댕라유니벨 2024-05-26 10:42:46 근데 10뽑밖에 안돼언데 그게가능한가 아님 내가모르는 리세 재화수급처가있나? 펼쳐보기▼ ㅇㅇ 2024-05-26 10:43:53 ㄹㅇ? 나 할 때는 30뽑이었는데 줄었나보네 펼쳐보기▼ 댕댕라유니벨 2024-05-26 10:44:58 30뽑이면 나도 해볼만한데 10뽑으로는.... 뭐지 리세 좋은시즌이아닌가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0:39:21 선별에 노아 박은거 아니라고 해줘 펼쳐보기▼ 댕댕라유니벨 2024-05-26 10:40:09 맞는데 안돼?ㄷㄷ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0:41:31 일단 이 계정 킵 하고 다시 리세하던가 아님 이 계정으로 진행하는데 하드1-10인가 다 밀면 주는 선택권으로 '발렌타인'<<치확 버퍼 먹던가 펼쳐보기▼ 댕댕라유니벨 2024-05-26 10:42:56 노아는없어도됨?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0:44:10 있으면 좋은 캐릭은 맞는데 나중가면 '아메'<<얘 위주로 지속성 딜러는 사용 함.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0:43:05 스토리는 할배 캐릭들 빌리는거 가능하니깐 금방 클리어 가능은 함 펼쳐보기▼ 댕댕라유니벨 2024-05-26 10:45:31 일단킵하고 좀 더 돌려봐야겠넹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5-26 10:48:40 아메 없으면 메인딜러 노아 맞음 펼쳐보기▼ 댕댕라유니벨 2024-05-26 10:49:43 근데 지금 리세할때 데미? 10뽑+@에 일반뽑 쿠폰까지 40뽑인가 +선별 하고있는데 이게맞나? 데미10뽑 넘 리세 힘드르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5-26 10:51:42 데미 10뽑이라 힘들다 하더라..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5-26 10:51:47 댕댕라유니벨 2024-05-26 10:52:26 ㅇㅇ 2024-05-26 11:20:01 2데미를 뽑거나 1데미에 다른 3성 빵빵하게먹어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드디어 탑99층 깼다!! [2] 라임 (211.119) 2024.05.26 148 1 사실 이 모든건 문수의 계략이 아니었을까?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68 0 이것이 알의 힘? [6] 색인 2024.05.26 191 0 사실 이겜 한섭은 길드관련으로 깊게 생각할 필요가없다... [3] 오토나시 2024.05.26 201 0 질문 여기 광고보고 홀린듯이 왔는데 지금이 타이밍임? [6] 수아맘 2024.05.26 173 0 아플 꿀팁 [4] ㅇㅇ 2024.05.26 113 0 리세컷은 pvp 하냐 안 하냐로 나뉜다 [6] ㅇㅇ 2024.05.26 944 7 산란광고 몇포 태운거야?? [4] 테스타롯사 2024.05.26 152 0 둠스4성에서5성찍기 vs 둠텔명함 [3] 테스타롯사 2024.05.26 111 0 ???:암퇘지련을들 도살할거에요 [4] ㅇㅇ 2024.05.26 188 0 엡실론 대사 ㅈㄴ 웃기던데 [2] ㅇㅇ 2024.05.26 193 1 화면이 안돌아가내.. [5]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83 0 다음 주엔 제작 할인 꼭 해야 됨 [2] 동탄아스테 2024.05.26 104 0 근데 다들 궁금하지 않음? [8] 유크두루 2024.05.26 221 0 와 씨 처음으로 골드가 부족해졌어 [4] 묘화 2024.05.26 120 0 이제야 이벤스 보는데 엡실론 등장만 하면 현웃터짐 [5] Rapunzel 2024.05.26 212 0 슬슬 결장 방덱 오픈 해야겠구만 [6] 유크두루 2024.05.26 125 0 다른 겜 스토리 더빙 부럽다가도,, [10] 동탄아스테 2024.05.26 404 0 글젠 좆된다 [13]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43 0 알 어그로 ㅆㅆㅆㅅㅌㅊ [4] 동탄아스테 2024.05.26 171 0 지금머주나요? [10] ㅇㅇ 2024.05.26 117 0 질문 이렇게 떴는데 ㄱㄱ? [12] 101018 2024.05.26 145 0 이새끼 무한스턴 어케막음 [14] 0073 2024.05.26 316 0 질문 본인 열심히 산란 시도함 [21] 댕댕라유니벨 2024.05.26 210 0 렉이 심하게 걸릴땐 안티 알리아싱 <-- 이 새끼 꺼보셈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77 0 질문 그래서 리세 뭐 먹고 감? [4] 101018 2024.05.26 219 0 질문 둠 머시기는 픽업 끝난거읾?? [6]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14 0 이 겜 3성 선택권 패키지 안 파노? [3] ㅇㅇ 2024.05.26 107 0 알 < 이거 어그로 개쩌네 걍 [8] 오토나시 2024.05.26 165 0 지속성 라인업 추천좀... [2] DEMONA 2024.05.26 185 0 질문 찍먹 하고 있는데 [19] 101018 2024.05.26 138 0 6월은 쉬어가는 달이겠구나 [4] ㅔ미 2024.05.26 126 0 드레이칸 왤캐쌤 [2] ㅇㅇ 2024.05.26 275 0 찍먹중인데 [24]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92 0 언제 투력 7,8만 찍농 [9] 아메의우유맛젖탱이 2024.05.26 172 0 이게 게임이노 [7] ㅇㅇ 2024.05.26 224 0 근데 한달마다 스토리 뽑으면 [5] ㅔ미 2024.05.26 176 0 질문 데미캐는 뭐부터 가져가는게 좋음? [11] 고니234 2024.05.26 250 0 알낳자는 더빙은 없는데 [3] ㅇㅇ 2024.05.26 139 0 질문 리세계 질문있습니다. [5] kidzen 2024.05.26 180 0 둠텔라는 과연 사기일까 [4] DEMONA 2024.05.26 268 0 질문 요즘도 데미스텔라 사기임? [7] ㅇㅇ 2024.05.26 374 0 질문 방금 뭔이상한 알어쩌구 광고보고와서 맛보기해볼려고함 [10] 가웬 2024.05.26 178 0 드레이칸 알낳는거 스토리 더빙임? [7] 부유물 2024.05.26 204 0 질문 뉴비 신뢰도는 누구부터 올려? [6] 고니234 2024.05.26 1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5-26 12: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