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6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찍먹 하고 있는데 10101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38 작성일 2024-05-26 10:23:29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07194905 기종 s24+인데 왜 스킬 한 번 쓸 때마다 끊기냐 튜토리얼도 깨기 힘드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오토나시 2024-05-26 10:24:28 S23U 최고사양박으면 좀 뜨거워지긴해도 문제없이 돌아가는데 24에 뭐가있나? 펼쳐보기▼ 101018 2024-05-26 10:25:26 발열은 없는데 스킬 쓸 때마다 끊기고 중간중간 3초씩 끊기는데 도망가고싶네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0:26:38 설정 뭐 잘못 건드린거 아님?21U인데 문제 없는디 펼쳐보기▼ 101018 2024-05-26 10:27:23 방금 시작해서 튜토하고 있는데 건드릴 수도 없음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0:29:22 *수정됨 듀토 끝나면 스킬 컷씬 스킵 설정 함 해봐 그래도 렉 걸리면 와이파이 확인 하고 것도 아니면 재설치 ㄱㄱ 펼쳐보기▼ 101018 2024-05-26 10:30:37 군붕이라 5g씀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0:33:05 부대면 잘안터지는 장소도 있을 수 있으니깐 자리도 옮겨 보고....?사실 나도 장시간 플레이는 와이파이나 구플로 해서 밖에서는 일퀘만 함 스토리 데이터로 보면 느린가?잘 몰?루겠네 펼쳐보기▼ 101018 2024-05-26 10:33:49 밑댓보고 해결함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0:34:39 ㅇㅇ (112.152) 2024-05-26 10:27:44 삭제 수정 24플이 좆시노스라서..? 펼쳐보기▼ 101018 2024-05-26 10:28:20 하 씨발 태문이형..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0:29:15 혹시 안티알리아싱 켜져있음? 펼쳐보기▼ 101018 2024-05-26 10:30:20 지금 설정 건들 수도 없음.. 개느려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0:31:14 어떻게든 버텨보고 설정 들어가봐 펼쳐보기▼ 101018 2024-05-26 10:32:50 1-3깨고 설정가서 해봤는데 ㄱㅊ아졌음 ㄱㅅ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0:33:01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0:33:09 안티 알리아싱을 끈거여? 펼쳐보기▼ 101018 2024-05-26 10:33:36 ㅇㅇ 그거랑 스킬컷씬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0:33:50 보통은 안티 알리아싱이 원인읾,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산란광고 몇포 태운거야?? [4] 테스타롯사 2024.05.26 152 0 둠스4성에서5성찍기 vs 둠텔명함 [3] 테스타롯사 2024.05.26 111 0 ???:암퇘지련을들 도살할거에요 [4] ㅇㅇ 2024.05.26 188 0 엡실론 대사 ㅈㄴ 웃기던데 [2] ㅇㅇ 2024.05.26 193 1 화면이 안돌아가내.. [5]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83 0 다음 주엔 제작 할인 꼭 해야 됨 [2] 동탄아스테 2024.05.26 104 0 근데 다들 궁금하지 않음? [8] 유크두루 2024.05.26 222 0 와 씨 처음으로 골드가 부족해졌어 [4] 묘화 2024.05.26 120 0 이제야 이벤스 보는데 엡실론 등장만 하면 현웃터짐 [5] Rapunzel 2024.05.26 212 0 슬슬 결장 방덱 오픈 해야겠구만 [6] 유크두루 2024.05.26 125 0 다른 겜 스토리 더빙 부럽다가도,, [10] 동탄아스테 2024.05.26 404 0 글젠 좆된다 [13]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43 0 알 어그로 ㅆㅆㅆㅅㅌㅊ [4] 동탄아스테 2024.05.26 171 0 지금머주나요? [10] ㅇㅇ 2024.05.26 117 0 질문 이렇게 떴는데 ㄱㄱ? [12] 101018 2024.05.26 145 0 이새끼 무한스턴 어케막음 [14] 0073 2024.05.26 317 0 질문 본인 열심히 산란 시도함 [21] 댕댕라유니벨 2024.05.26 211 0 렉이 심하게 걸릴땐 안티 알리아싱 <-- 이 새끼 꺼보셈 [3]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77 0 질문 그래서 리세 뭐 먹고 감? [4] 101018 2024.05.26 219 0 질문 둠 머시기는 픽업 끝난거읾?? [6]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15 0 이 겜 3성 선택권 패키지 안 파노? [3] ㅇㅇ 2024.05.26 107 0 알 < 이거 어그로 개쩌네 걍 [8] 오토나시 2024.05.26 165 0 지속성 라인업 추천좀... [2] DEMONA 2024.05.26 185 0 질문 찍먹 하고 있는데 [19] 101018 2024.05.26 138 0 6월은 쉬어가는 달이겠구나 [4] ㅔ미 2024.05.26 126 0 드레이칸 왤캐쌤 [2] ㅇㅇ 2024.05.26 275 0 찍먹중인데 [24]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92 0 언제 투력 7,8만 찍농 [9] 아메의우유맛젖탱이 2024.05.26 173 0 이게 게임이노 [7] ㅇㅇ 2024.05.26 225 0 근데 한달마다 스토리 뽑으면 [5] ㅔ미 2024.05.26 176 0 질문 데미캐는 뭐부터 가져가는게 좋음? [11] 고니234 2024.05.26 251 0 알낳자는 더빙은 없는데 [3] ㅇㅇ 2024.05.26 140 0 질문 리세계 질문있습니다. [5] kidzen 2024.05.26 181 0 둠텔라는 과연 사기일까 [4] DEMONA 2024.05.26 269 0 질문 요즘도 데미스텔라 사기임? [7] ㅇㅇ 2024.05.26 375 0 질문 방금 뭔이상한 알어쩌구 광고보고와서 맛보기해볼려고함 [10] 가웬 2024.05.26 178 0 드레이칸 알낳는거 스토리 더빙임? [7] 부유물 2024.05.26 205 0 질문 뉴비 신뢰도는 누구부터 올려? [6] 고니234 2024.05.26 189 0 이 씨발 주작 좆망겜 [2] DEMONA 2024.05.26 122 0 아줌마 폭주.jpg [12] 갑자 2024.05.26 286 0 둠스테는 5성부터가 진짜야 [6] djskfka 2024.05.26 201 0 질문 리세 이륙 [3] 타츠라 2024.05.26 170 0 문수이개시발럼아!!!! [7] ㅇㅇ 2024.05.26 138 0 풀초완료 [5] djskfka 2024.05.26 124 0 이제 나의 메인화면은 [5] 아메의우유맛젖탱이 2024.05.26 1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5-26 11: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