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을 낳고싶었다는 둥 이런 대사 성우한테 하라고 하면 좀,,,
뭔가,, 그렇네,,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다른 겜 스토리 더빙 부럽다가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403
작성일
댓글
[10]
오토나시
동탄아스테
유크두루
동탄아스테
고모리
동탄아스테
고모리
lMaSaRal
ㅇㅇ
동탄아스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 가이드 보니까 얘가 티어가 높던데
[4]
652
0
질문
리세계 이걸로 걍 달려도됨?
[14]
240
0
둠블라 장비 맞춰줬으니 이젠 쓸 수 있다
[4]
141
0
스포일러
튜토리얼 해보고 있는데 이거 뭐임....
[9]
224
0
질문
장비 던전이랑 멸섬 조합 질문 있음
[15]
201
0
아플 꿀팁
[3]
220
2
드디어 탑99층 깼다!!
[2]
148
1
사실 이 모든건 문수의 계략이 아니었을까?
[6]
168
0
이것이 알의 힘?
[6]
191
0
사실 이겜 한섭은 길드관련으로 깊게 생각할 필요가없다...
[3]
201
0
질문
여기 광고보고 홀린듯이 왔는데 지금이 타이밍임?
[6]
173
0
아플 꿀팁
[4]
113
0
리세컷은 pvp 하냐 안 하냐로 나뉜다
[6]
944
7
산란광고 몇포 태운거야??
[4]
152
0
둠스4성에서5성찍기 vs 둠텔명함
[3]
111
0
???:암퇘지련을들 도살할거에요
[4]
188
0
엡실론 대사 ㅈㄴ 웃기던데
[2]
193
1
화면이 안돌아가내..
[5]
83
0
다음 주엔 제작 할인 꼭 해야 됨
[2]
104
0
근데 다들 궁금하지 않음?
[8]
221
0
와 씨 처음으로 골드가 부족해졌어
[4]
120
0
이제야 이벤스 보는데 엡실론 등장만 하면 현웃터짐
[5]
212
0
슬슬 결장 방덱 오픈 해야겠구만
[6]
125
0
다른 겜 스토리 더빙 부럽다가도,,
[10]
403
0
글젠 좆된다
[13]
143
0
알 어그로 ㅆㅆㅆㅅㅌㅊ
[4]
171
0
지금머주나요?
[10]
117
0
질문
이렇게 떴는데 ㄱㄱ?
[12]
145
0
이새끼 무한스턴 어케막음
[14]
316
0
질문
본인 열심히 산란 시도함
[21]
210
0
렉이 심하게 걸릴땐 안티 알리아싱 <-- 이 새끼 꺼보셈
[3]
176
0
질문
그래서 리세 뭐 먹고 감?
[4]
219
0
질문
둠 머시기는 픽업 끝난거읾??
[6]
114
0
이 겜 3성 선택권 패키지 안 파노?
[3]
106
0
알 < 이거 어그로 개쩌네 걍
[8]
164
0
지속성 라인업 추천좀...
[2]
185
0
질문
찍먹 하고 있는데
[19]
138
0
6월은 쉬어가는 달이겠구나
[4]
125
0
드레이칸 왤캐쌤
[2]
275
0
찍먹중인데
[24]
192
0
언제 투력 7,8만 찍농
[9]
172
0
이게 게임이노
[7]
224
0
근데 한달마다 스토리 뽑으면
[5]
176
0
질문
데미캐는 뭐부터 가져가는게 좋음?
[11]
250
0
알낳자는 더빙은 없는데
[3]
13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