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리세계 이걸로 걍 달려도됨? kidze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39 작성일 2024-05-26 13:20:35 수정일 2024-05-26 13:32:28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07209194 에바 4성, 다른 3성 없고다른 뽑기권이랑 아직 안썼는데추가로 뽑히는거 보고 이륙인가요아님 걍 일단 이거 토대로 가능한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유크두루 2024-05-26 13:23:40 일단 뽑아 보고 킵하던가 좀 더 돌려보던가 해야 할 듯 펼쳐보기▼ kidzen 2024-05-26 13:27:31 *수정됨 ㅇㅋㅇㅋ 감사합니다. 초월 효율이 막 좋은건 아닌갑네요 마침 나머지가챠 3성 안나와서 10지까지 밀고 더 뽑아야할듯 혹시 다이아는 닥 데미뽑임?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3:29:25 그건 자기 욕심 따라 가는거지 뭐 데미 더 들고 싶으면 해도 상관 없는데 아무래도 난이도가 더 올라가지 펼쳐보기▼ kidzen 2024-05-26 13:30:37 지치긴해서 고민되네요 뽑기 어려운거 1초월이니 걍 이륙할까싶어서 물어본거라... 리세 짧긴한디 지금 3시간넘게 잡고있었음...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3:33:34 조금은 과금 가능하면 지금 어차피 강화해제 타마모랑 광역딜 블라다 픽업이니깐 이걸로 시작하고 선별은 발렌 먹으면 되긴 함... 펼쳐보기▼ kidzen 2024-05-26 13:43:34 타마모 블라다 먹는게 중요하구만.... 픽업 먹을만한가 일단 계정 길좀 밀어봐야겠네요 펼쳐보기▼ ㅔ미 2024-05-26 13:40:12 *수정됨 손리세 빡세긴함.. 근데 장비던전도 최소컷까진 친구대여 돼서 걍 하고 씹분재로 재화 묵히고 애들 픽업때 먹으면 된다 생각함. 근데 친구캐만 빌리면 재밌을진 모르겠지만... 펼쳐보기▼ kidzen 2024-05-26 13:43:45 액ㅋㅋㅋ 천천히 해야겠네요 펼쳐보기▼ 유크두루 2024-05-26 13:46:33 여튼 인내심이 더 있다면 좀 더 리세해보고 좆같아지면 이걸로 해도 상관은 없다는 소리임 펼쳐보기▼ kidzen 2024-05-26 14:51:57 ㅇㅎ 오키 일단 좀 더 해볼게요 펼쳐보기▼ ㅔ미 2024-05-26 13:26:23 에바만 갖고가는건 별로임 펼쳐보기▼ kidzen 2024-05-26 13:27:49 하긴 서폿이니까 일단 10지까지 밀고 이후가챠 봐야쓰겄넹 펼쳐보기▼ ㅔ미 2024-05-26 13:30:04 이건 별개론데 가챠 사진은 엥간하면 안올리는걸 추천함. 비틱 신고먹기 딱좋음. 펼쳐보기▼ kidzen 2024-05-26 13:30:57 ㅇㅎ...조언 ㄱㅅ 조심할게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서버비 납부 완 [14]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5.26 985 7 둠스테 3버는 미쳤다... [3] 블아는문화다 2024.05.26 222 0 친구 하드 깨는거 도와주실 할아부지들 찾아요.. [4] 비피나그즈 2024.05.26 104 0 이런게 좋긴 해 [7] ㅔ미 2024.05.26 172 0 스포일러 모에바가 어케 알을 낳음? 말이 됨? ㅋㅋㅋ [3] DEMONA 2024.05.26 276 0 이대로 복귀해도 ㄱㅊ? [7] 라비가더잘할게 2024.05.26 117 0 근데 타마라 발렌타인 빼고 국밥버퍼가 있음? [2] 리플1300층 2024.05.26 247 0 뉴비는 게임이 재밌다 [6] 다크세븐 2024.05.26 148 1 (중요!) 모에바의 고간에 주목해야하는 이유 [9] Rapunzel 2024.05.26 1182 16 컨텐츠가 [5] bad_game 2024.05.26 146 0 회색머리 동물귀 안경끼고 키작은 미소녀를 그려줘 [4] ㅇㅇ 2024.05.26 115 0 질문 3성 뽑았을때 나오는 패키지는 [6]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24 0 노아에 면역이라 다행이지요 [3] 븜피 2024.05.26 105 0 문수는 타니아하고 이디스 리디자인 할 시간에 노아 리디자인 했어야 [6] 색인 2024.05.26 201 0 사실 노아의 대한 비호감 여론도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20 0 선별에 노아 빼고 타마라 넣어주면 안될려나 [8] 유크두루 2024.05.26 165 0 돌아올만함? [7] 라비가더잘할게 2024.05.26 138 0 난 노아 안 먹고 깡계로 시작함 [5] 리플1300층 2024.05.26 515 0 이거 보스가 상태이상을 안걺.. [3]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02 0 탈리스만 6성 선택 뭐해야해?? [7] ㅇㅇ (175.200) 2024.05.26 1042 0 분명 뻘글이랑 댓글을 많이 다는거 같은데 왜 포가 없지? [4] 유크두루 2024.05.26 74 0 리세로 모에바 하나정도는 안쓰더라도 나쁘지않지 [2] 오토나시 2024.05.26 271 0 리세 가이드 보니까 얘가 티어가 높던데 [4] 슴팡 2024.05.26 651 0 질문 리세계 이걸로 걍 달려도됨? [14] kidzen 2024.05.26 239 0 둠블라 장비 맞춰줬으니 이젠 쓸 수 있다 [4] 묘화 2024.05.26 140 0 스포일러 튜토리얼 해보고 있는데 이거 뭐임.... [9] 슴팡 2024.05.26 224 0 질문 장비 던전이랑 멸섬 조합 질문 있음 [15] 고니234 2024.05.26 201 0 아플 꿀팁 [3] djskfka 2024.05.26 220 2 드디어 탑99층 깼다!! [2] 라임 (211.119) 2024.05.26 148 1 사실 이 모든건 문수의 계략이 아니었을까?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67 0 이것이 알의 힘? [6] 색인 2024.05.26 190 0 사실 이겜 한섭은 길드관련으로 깊게 생각할 필요가없다... [3] 오토나시 2024.05.26 200 0 질문 여기 광고보고 홀린듯이 왔는데 지금이 타이밍임? [6] 수아맘 2024.05.26 172 0 아플 꿀팁 [4] ㅇㅇ 2024.05.26 112 0 리세컷은 pvp 하냐 안 하냐로 나뉜다 [6] ㅇㅇ 2024.05.26 944 7 산란광고 몇포 태운거야?? [4] 테스타롯사 2024.05.26 152 0 둠스4성에서5성찍기 vs 둠텔명함 [3] 테스타롯사 2024.05.26 111 0 ???:암퇘지련을들 도살할거에요 [4] ㅇㅇ 2024.05.26 188 0 엡실론 대사 ㅈㄴ 웃기던데 [2] ㅇㅇ 2024.05.26 193 1 화면이 안돌아가내.. [5]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82 0 다음 주엔 제작 할인 꼭 해야 됨 [2] 동탄아스테 2024.05.26 104 0 근데 다들 궁금하지 않음? [8] 유크두루 2024.05.26 221 0 와 씨 처음으로 골드가 부족해졌어 [4] 묘화 2024.05.26 119 0 이제야 이벤스 보는데 엡실론 등장만 하면 현웃터짐 [5] Rapunzel 2024.05.26 211 0 슬슬 결장 방덱 오픈 해야겠구만 [6] 유크두루 2024.05.26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5-26 14: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