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노아 이 새끼 생긴거 목소리 컷신 싹 다 갈아버리고 컨셉만 잘 유지시키고 요즘 평균만 해줘도 그냥 닥치고 다들 쓸텐데

이건 진짜 왜 진짜 안해주냐고 문수 아새끼야 이건 유입이 되고 유입은 돈도 되고 평소 개노에 쓰는 만큼 빡센 작업도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