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부족하다고 하는 분들도 많던데
전 게임 시작부터 지금까지 골드 남아돌았음
골드 패키지도 한번도 안사봄
자랑은 아님 재화라는건 소모하지 않으면 당연하게 쌓이는거니까
문제는 그 소모처가 뭔지를 모르겠음
하도 남아돌아서 보석 합성 다 누르니
이제 6렙 보석도 40개 이상 있음
지금은 131m정도 있음
대충 이겜 시작한지 한달쯤이었나 부터 100m 근처였던거 같은데
골드 부족하다고 하는 분들도 많던데
전 게임 시작부터 지금까지 골드 남아돌았음
골드 패키지도 한번도 안사봄
자랑은 아님 재화라는건 소모하지 않으면 당연하게 쌓이는거니까
문제는 그 소모처가 뭔지를 모르겠음
하도 남아돌아서 보석 합성 다 누르니
이제 6렙 보석도 40개 이상 있음
지금은 131m정도 있음
대충 이겜 시작한지 한달쯤이었나 부터 100m 근처였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