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세븐나이츠 재밌게 했었는데 이겜 재밌을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48 작성일 2024-05-26 18:53:42 https://arca.live/b/outerplane/107230251 세나같은 모바일 rpg게임을 못봤어..캐릭터의 근본적인 매력하고 성장의 재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이 겜도 할만 할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동탄아스테 2024-05-26 19:17:42 그렇다면 잘 맞을수도?? 근데 세나는 방치형게임 아닌가,,; 펼쳐보기▼ ㅇㅇ 2024-05-26 19:25:05 방치형부분도 있는데 그것보단 컨텐츠 깨가면서 장비 갖추고 레벨 올리는 게 재밌었음.. 펼쳐보기▼ Rapunzel 2024-05-26 19:24:34 이 겜은 캐릭 기본 스펙 (레벨, 스킬 등) 육성은 금방 끝나고 거의 장비 파밍으로 시간 쓰게 될텐데 '성장의 재미'가 취향에 맞을지는 몰?루? 캐릭터의 매력은 ㅆㅅㅌㅊ 펼쳐보기▼ ㅇㅇ 2024-05-26 19:26:56 장비 파밍을 하는구나 종류가 많나보네 ㄷ 일단 리세없이 찍먹이라도 해봐야하나 펼쳐보기▼ Rapunzel 2024-05-26 19:28:20 데미 아스테 하나만 뽑고 ㄱㄱ하죠? 펼쳐보기▼ lMaSaRal 2024-05-26 19:43:07 게임 자체는 스토리랑 캐릭터로 먹고사는 장비까는 겜이라 취향 안맞을수도 있으니 제대로 하기전에 맛 먼저보는 게 좋을지도 펼쳐보기▼ ㅇㅇ 2024-05-26 19:56:57 역시 그래야겠네.. 솔직히 약간 블루아카이브 같은 느낌은 오래 하기 힘든 거 같아서 펼쳐보기▼ 리플1300층 2024-05-26 22:35:27 내가 딱 이런류는 세나하다가 여기 왔는데 적응하기 괜찮음 쫄작하던걸 소탕 딸깍으로 해결하고 신캐릭터들 내는 것도 대놓고 메타 고로시는 아니니까 pvp도 조금 순한맛임 아 근데 데미 애들은 메타 고로시의 의도가 없는건 아닌듯? 그래도 대충 3개월마다 메타 순환시키는 거니까 pvp에 환장한거 아니면 별 문제 없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혹시 특정 캐릭 픽뚫 보정이라도 있어? [5] 삼부 2024.05.27 163 0 멸섬이 ㄹㅇ 월정액안박음 존나불쾌할듯 [7] ㅇㅇ 2024.05.27 182 0 이건 뭐야 ㅅㅂㅋㅋ [2] ㅔ미 2024.05.27 157 1 9단계는 4턴클인가 [2] 천연사이다 2024.05.27 115 0 웨 [1]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7 73 0 시즌2 하드10-10 공략 동글몬 2024.05.27 374 0 이 그지같은 이벤 하드3... [4] 블아는문화다 2024.05.27 166 1 이거 뉴비일때 에테르 어디다쓰나요 [5] kidzen 2024.05.27 193 0 데미뽑 퀘스트가 사라졌는데...? [4] DEMONA 2024.05.27 216 0 질문 3성 아니어도 그냥 스토리 계속 미는게 나음?? [6]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7 155 0 붕커마냥 메인스는 케이위주 이벤스는 플레이어 분신위주로 [2] ㅇㅇ 2024.05.26 200 0 이번 이벤스 주인공이 플레이어 이름 쓰는 게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함 [3] 고모리 2024.05.26 344 0 스포일러 소피아 이년 [3] ㅇㅇ 2024.05.26 306 0 님들 데미 뽑는 순서가 [1] YOLK 2024.05.26 310 0 게임 망한다 [3] bad_game 2024.05.26 237 1 패키지 9시시간 남앗어 이거 어때? [3] 코레이아 2024.05.26 197 0 질문 겸치 던전 다 돌앗는데 [7]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24 0 지속성 딜러라길래 [2]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30 0 불로 정화해야한다 [2] ㅇㅇ 2024.05.26 121 0 강적 다 찍었다 [8] 아메의우유맛젖탱이 2024.05.26 178 1 여긴 초기화가 맻시고 [2]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53 0 에픽세븐이랑 또 다르네 [3] ㅇㅇ (175.200) 2024.05.26 263 0 아니 근데 카논 [5] 동탄아스테 2024.05.26 189 0 세븐나이츠 재밌게 했었는데 이겜 재밌을까? [8] ㅇㅇ 2024.05.26 248 0 질문 이번에 시작하고 맨땅 중인데 [3] 수아맘 2024.05.26 236 0 알낳 광고가 끝났구나... [5] ㅇㅇ 2024.05.26 145 0 저번달 말에 접은 시즌 2 초반부인 뉴빈데 [2] 걀루수 2024.05.26 115 0 아무리 봐도 소탕권 없앴으면 좋겠다 [14] 히카리 2024.05.26 213 0 기아스 먹튀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26 0 나만큼 쌘 로나도 진짜 얼마 없을듯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370 0 천장질문 [4] ㅇㅇ 2024.05.26 82 0 걍 블라다에 마일리지쓸까 [3] ㅇㅇ 2024.05.26 138 0 하여간 으린 놈들은 옛날 얘기도 모르고..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28 1 하루 한번 좆뉴비 친구 구하기 [2] 0073 2024.05.26 66 0 근데 이겜 우리가 케이 시점 아니엿나? [11] ㅇㅇㅇㅇ 2024.05.26 214 1 스포일러 으어 나도 시즌2 하드 간드아!!! [3] 엑스칼리버 2024.05.26 178 0 그래서 조각 3배 언제 해줘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25 0 드가쟈~~~~ [2] 수아맘 2024.05.26 90 1 둠드 뽑고싶다 [1] ㅇㅇ (175.200) 2024.05.26 91 0 이게임 골드 소모처가 어디지..? [5] 라라 2024.05.26 203 0 데미우르고스 노아는 온다.. [4] 동탄아스테 2024.05.26 194 0 모에바 전장 필수임? [3] ㅇㅅ 2024.05.26 334 0 노아 리뉴얼 설문 [3] 블킴 2024.05.26 140 0 뉴비 서버비 납부 완 [14]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5.26 984 7 둠스테 3버는 미쳤다... [3] 블아는문화다 2024.05.26 2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5-27 01: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