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아무리 봐도 소탕권 없앴으면 좋겠다 히카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13 작성일 2024-05-26 17:27:02 https://arca.live/b/outerplane/107227609 뉴비라 그런지 소탕권 다써가는거 보니까 미래가 두렵네딴겜에서는 편의성 땜에 사라진 시스템이 몇년만에 여기서 다시보니 너무 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동탄아스테 2024-05-26 17:34:32 그냥 쌓이던데,, 난 지금 1000개 넘음 펼쳐보기▼ 히카리 2024-05-26 17:37:06 나 반만줘 나 이제 30개야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5-26 17:37:47 동탄아스테 2024-05-26 17:38:00 한 300개 주고싶긴 하네... 펼쳐보기▼ 히카리 2024-05-26 17:43:03 ㅇㅇ 2024-05-26 17:45:00 우정포상점이랑 조사지원소에서 사다보면 남게댈거야 펼쳐보기▼ 히카리 2024-05-26 18:04:21 친구 없어 펼쳐보기▼ lMaSaRal 2024-05-26 18:23:42 어서 챈에다 친추해달라하고 인겜에서 친구신청도 막 돌려! 펼쳐보기▼ 히카리 2024-05-26 18:23:55 Rapunzel 2024-05-26 19:19:59 소탕권 아껴가면서 한 3주 했더니 800개 쌓이긴 했는데 애초에 소탕 기능이 있었으면 시간 쓸 일도 없었을거 생각하니 걍 소탕권 앖애고 정식으로 소탕 기능 도입했으면 ㅇㅇ.. 펼쳐보기▼ 히카리 2024-05-26 19:37:52 겜 갉아먹는 요소중 하나인거같음 그게 게임의 재미하면 할말없긴한데 난 없애는게 유저한테 좋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색인 2024-05-26 23:59:39 난 2천개 넘는데 주고싶네 펼쳐보기▼ 히카리 2024-05-26 23:59:49 히카리 2024-05-27 00:00:30 소탕권 없어지면 매일 50판씩 돌아야하네 살려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웨 [1]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7 73 0 시즌2 하드10-10 공략 동글몬 2024.05.27 374 0 이 그지같은 이벤 하드3... [4] 블아는문화다 2024.05.27 166 1 이거 뉴비일때 에테르 어디다쓰나요 [5] kidzen 2024.05.27 194 0 데미뽑 퀘스트가 사라졌는데...? [4] DEMONA 2024.05.27 216 0 질문 3성 아니어도 그냥 스토리 계속 미는게 나음?? [6]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7 155 0 붕커마냥 메인스는 케이위주 이벤스는 플레이어 분신위주로 [2] ㅇㅇ 2024.05.26 201 0 이번 이벤스 주인공이 플레이어 이름 쓰는 게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함 [3] 고모리 2024.05.26 344 0 스포일러 소피아 이년 [3] ㅇㅇ 2024.05.26 306 0 님들 데미 뽑는 순서가 [1] YOLK 2024.05.26 311 0 게임 망한다 [3] bad_game 2024.05.26 237 1 패키지 9시시간 남앗어 이거 어때? [3] 코레이아 2024.05.26 197 0 질문 겸치 던전 다 돌앗는데 [7]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24 0 지속성 딜러라길래 [2]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30 0 불로 정화해야한다 [2] ㅇㅇ 2024.05.26 122 0 강적 다 찍었다 [8] 아메의우유맛젖탱이 2024.05.26 178 1 여긴 초기화가 맻시고 [2] 드래곤판막텐트 2024.05.26 153 0 에픽세븐이랑 또 다르네 [3] ㅇㅇ (175.200) 2024.05.26 263 0 아니 근데 카논 [5] 동탄아스테 2024.05.26 189 0 세븐나이츠 재밌게 했었는데 이겜 재밌을까? [8] ㅇㅇ 2024.05.26 249 0 질문 이번에 시작하고 맨땅 중인데 [3] 수아맘 2024.05.26 236 0 알낳 광고가 끝났구나... [5] ㅇㅇ 2024.05.26 146 0 저번달 말에 접은 시즌 2 초반부인 뉴빈데 [2] 걀루수 2024.05.26 115 0 아무리 봐도 소탕권 없앴으면 좋겠다 [14] 히카리 2024.05.26 213 0 기아스 먹튀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26 0 나만큼 쌘 로나도 진짜 얼마 없을듯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370 0 천장질문 [4] ㅇㅇ 2024.05.26 82 0 걍 블라다에 마일리지쓸까 [3] ㅇㅇ 2024.05.26 138 0 하여간 으린 놈들은 옛날 얘기도 모르고..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28 1 하루 한번 좆뉴비 친구 구하기 [2] 0073 2024.05.26 66 0 근데 이겜 우리가 케이 시점 아니엿나? [11] ㅇㅇㅇㅇ 2024.05.26 214 1 스포일러 으어 나도 시즌2 하드 간드아!!! [3] 엑스칼리버 2024.05.26 178 0 그래서 조각 3배 언제 해줘 [5] 찌찌통슈퍼런쳐 2024.05.26 125 0 드가쟈~~~~ [2] 수아맘 2024.05.26 90 1 둠드 뽑고싶다 [1] ㅇㅇ (175.200) 2024.05.26 91 0 이게임 골드 소모처가 어디지..? [5] 라라 2024.05.26 203 0 데미우르고스 노아는 온다.. [4] 동탄아스테 2024.05.26 194 0 모에바 전장 필수임? [3] ㅇㅅ 2024.05.26 334 0 노아 리뉴얼 설문 [3] 블킴 2024.05.26 140 0 뉴비 서버비 납부 완 [14] 유키힐데알파캬루 2024.05.26 984 7 둠스테 3버는 미쳤다... [3] 블아는문화다 2024.05.26 222 0 친구 하드 깨는거 도와주실 할아부지들 찾아요.. [4] 비피나그즈 2024.05.26 103 0 이런게 좋긴 해 [7] ㅔ미 2024.05.26 172 0 스포일러 모에바가 어케 알을 낳음? 말이 됨? ㅋㅋㅋ [3] DEMONA 2024.05.26 276 0 이대로 복귀해도 ㄱㅊ? [7] 라비가더잘할게 2024.05.26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5-27 01: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