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이래서 와봤더니 스토리도 바뀌고 필살기 연출도 스킵 생기고 뭐 다양하게 있네 다시 복귀 할까

전에 게임이 스토리도 구리고 게임 매일 하는 게 너무 단조로워서 접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