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겜한분 인증용 에이스 블라다
노아가 있으면 좋은 가성비 딜러긴한데 난 키우지도 않았음,
오히려 가장 먼저 키운건 선별 뽑기로 데려온 린이고 나중에 둠스테 천장쳐서 걔를 메인딜로 내세워서 키우기 시작함
둠스테가 6성은 찍어야 빡딜이 나와서 솔직히 뉴비들한테 노아 거르고 둠스테 뽑고 시작하세요 라기에는 양심이 뒤지게 없긴 한데
솔직히 3성 둠스테로도 장비 던전도 어느 정도 밀 수 있고 초반부에는 지원 영웅 빨로 스토리 미는데에는 지장 1도 없음
노아 없는 사람으로서 내가 하고 싶은 말는 '추천 캐릭인 노아 없으면 이 게임 못함' <<< 이런게 절대 아니고 노아 없이도 살 방법은 어떻게든 찾을 수 있음, 애호 캐릭 하나 잡아서 메인 딜로 밀고 나가도 하드 지역 따고 다니는거 아니면 스토리는 쭉쭉 밀림
나중에 고렙 장비던전이나 하드 지역 뚫을때는 메인딜이 절실한 시기가 오는데 나중에 하드 1지역 다 밀면 선택권 주니까 그때마저도 메인 딜러 없으면 노아 챙기면 되고 아니면 그때까지 진행하면서 가챠에서 뜬 메인 딜러감 하나 잡아서 키워도 됨
3줄 요약
1.노아 좋은데 초반에는 지원 영웅들로 떡을 쳐서 메인 딜러가 필요한 시기까지 시간이 많다, 정 안되면 나중에 선택권으로 노아를 받아오면 된다
2. 솔직히 노아보다는 타마라, 발렌타인 같은 버퍼나 탱커 같은 애들을 내수로 키우고, 딜러는 지원 영웅으로 떼우는 것도 방법이다(내가 이렇게 진행했음)
3.씹덕젖겜이니까 성능보다는 애정을 우선으로 리세계정을 고르셈, JK퇴마사 으흐흐흐
갑자기 생각나서 뜬 똥글읾,,